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인천광역시 부평구 갈산1동 특별한 오늘 지원사업 ‘함께해요 카네이션데이’ 진행:내외신문
로고

인천광역시 부평구 갈산1동 특별한 오늘 지원사업 ‘함께해요 카네이션데이’ 진행

김기보 기자 | 기사입력 2022/05/10 [09:50]

인천광역시 부평구 갈산1동 특별한 오늘 지원사업 ‘함께해요 카네이션데이’ 진행

김기보 기자 | 입력 : 2022/05/10 [09:50]
함께해요 카네이션데이 1
함께해요 카네이션데이 1
함께해요 카네이션데이 2
함께해요 카네이션데이 2

 

부평구 갈산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6일 동 행정복지센터 회의실에서 지역 내 홀몸노인들을 대상으로 ‘특별한 오늘’ 지원사업인 ‘함께해요 카네이션데이’ 행사를 진행했다.

 

갈산1동의 2022년 마을복지계획 ‘특별한 오늘’은

1, 노인들의 특별한 생일파티

2, 함께해요 카네이션데이

3, 비와함께 김치부치미데이

4, 힘이나요 치킨데이

5, 더갈산찬과 함께하는 추석데이 등 총 5가지 프로그램으로 ‘특별한 오늘’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이번 ‘함께해요 카네이션데이’에서는 도토리지역아동센터 아동들이 참여해 ‘어버이 은혜’ 노래 합창을 선보이고, 효도편지 낭독 등의 영상을 시청했다. 

 

또 아이들이 직접 만든 카네이션과 협의체에서 구입한 홍삼스틱을 전달하는 시간도 마련했다. 노인들에게 특별한 오늘이 기억에 남도록 포토존 행사도 진행했다.

 

정문숙 갈산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오늘의 주인공인 어르신들이 편안한 마음으로 특별한 오늘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지희 갈산1동장은 “노인들에게 기억에 남는 어버이날이 됐으면 하는  마음으로 작은 자리를 마련하게 됐다”며 “특별한 오늘 지원사업을 위해 힘써준 도토리지역아동센터 및 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