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인천광역시교육청학생교육문화회관, ‘은하수 한해살이 성장나눔회’ 개최:내외신문
로고

인천광역시교육청학생교육문화회관, ‘은하수 한해살이 성장나눔회’ 개최

조성화 기자 | 기사입력 2021/11/22 [20:23]

인천광역시교육청학생교육문화회관, ‘은하수 한해살이 성장나눔회’ 개최

조성화 기자 | 입력 : 2021/11/22 [20:23]
학생교육문화회관, 은하수 한해살이 성장나눔회 개최
학생교육문화회관, 은하수 한해살이 성장나눔회 개최

인천광역시교육청학생교육문화회관(관장 이만복)이 추진하는 인천청소년자치학교 은하수(이하 은하수학교) 올해 활동 과정을 나누는 한해살이 성장나눔회 은하수의 별난이들, 별별이야기를 들려줘를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나눔회에는 은하수학교 메타버스 청소년 T/F팀이 만든 '은하수 메타버스'에서 온라인 갤러리워크를 개최했다. 이를 통해 창업증진대회 도전이야기, 오큘러스에서 구현하는 게임 제작 이야기, 요리를 만들어 이웃과 나누었던 반찬 기부 이야기 등 18개의 은하수 별난이들의 프로젝트 실천과정을 공유했다.

이 밖에도 은하수프로젝트 밴드 및 뮤지컬팀의 공연, 청소년·길잡이교사가 함께 하는 톡톡 튀는 별별 토크 등 프로젝트팀별 활동 사례를 발표했다.

은하수학교 김은율(인천여중 2학년)성장나눔회는 일 년간의 은하수 프로젝트 과정에서의 어려움과 성장의 과정을 다양한 방법으로 풀어내는 청소년자치회 주관 행사라는데 의미가 있다고 설명했다.

인천학생교육문화회관 관계자는 은하수학교는 메타버스 플랫폼에서 가상의 학교를 청소년들이 만들어 공간의 한계를 극복하는 문제해결력 등 새로운 상상력으로 미래세대의 가능성을 보여줬다고 말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