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부산 재미없잖아"의 진실 ..민주당, "국민의힘과 언론들은 가짜뉴스 멈춰야":내외신문
로고

"부산 재미없잖아"의 진실 ..민주당, "국민의힘과 언론들은 가짜뉴스 멈춰야"

내외신문 | 기사입력 2021/11/15 [08:29]

"부산 재미없잖아"의 진실 ..민주당, "국민의힘과 언론들은 가짜뉴스 멈춰야"

내외신문 | 입력 : 2021/11/15 [08:29]

 <"부산 재미없잖아"의 진실>

이재명 후보가 부산에서 "부산재미없잖아"한 발언을 두고 국민의힘이 "지역 비하"라고 주장하고나섰다.

이 후보의 해당 발언은 지역 균형 발전을 이야기하는 과정에서"솔직히 부산은 재미없다. 재밌는데 예를 들면 강남 같지 않은 측면이 있다"라며 "젊은이들이 같은조건이면 서울로 가고 싶어 한다. 부산의 매력을 계속 키워야 한다"고 덧붙였다.

이어 "부산은 문화가, 또 관광 자원이 상당히 우수하다"며 "강남과 똑같이는 못하더라도 지금처럼엄청난 격차가 발생하는 생활환경,정주환경을 개선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 후보의 발언이 왜곡되어 전달되고 있는 상황에 대해 네티즌들은 "국민의힘은 조작의힘, 항상문맥은 보지도 않고 가운데 토막만 짤라서 호도하고 그럼 보수언
론들이 앞 다투어 가짜뉴스로 만들어 보도한다"고 비판에 가세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