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인천강화교육지원청 Wee센터, 학교폭력예방 및 애플데이 캠페인 실시:내외신문
로고

인천강화교육지원청 Wee센터, 학교폭력예방 및 애플데이 캠페인 실시

조성화 기자 | 기사입력 2021/10/26 [14:49]

인천강화교육지원청 Wee센터, 학교폭력예방 및 애플데이 캠페인 실시

조성화 기자 | 입력 : 2021/10/26 [14:49]
인천강화Wee센터, 학교폭력예방 및 애플데이 캠페인 실시
인천강화Wee센터, 학교폭력예방 및 애플데이 캠페인 실시

인천강화교육지원청(교육장 유선식) Wee센터는 1024일 애플데이를 맞아 초, , 고등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학교폭력예방 및 애플데이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번 학교폭력예방 및 애플데이 캠페인은 학생들이 스스로 학교폭력의 문제점을 인식하고 이에 대한 공감 능력을 함양하는 것에 중점을 뒀다. 그동안 학교 생활에서 전달하지 못한 사과와 감사 마음을 사과 모양 포스트 잇에 적어 표현함으로써 친구의 마음을 공감하는 기회를 제공하고 학교폭력 예방에 대한 감수성을 높일 수 있도록 했다.

캠페인에 참여한 학생들은 친구야, 내가 전학 왔는데 잘 적응할 수 있도록 도와줘서 고마워!’, ‘친구야 그동안 무심해서 미안해.’, ‘친구야 태어나줘서 고마워.’, ‘친구야 정말 사랑해!’ 라며 따뜻한 마음을 남겼다.

인천강화Wee센터 이혜순 실장은 학교폭력 및 애플데이 캠페인을 통해 학생들 스스로 학교폭력의 문제점을 인식하고 공감할 수 있게 됐다자신의 마음을 표현하는 기회를 통해 학교폭력에 대한 인식 개선 등 긍정적인 학교 문화를 형성하는 계기가 됐다고 말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