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인천남부교육지원청, 새내기 교사 연수 실시:내외신문
로고

인천남부교육지원청, 새내기 교사 연수 실시

조성화 기자 | 기사입력 2021/10/20 [17:08]

인천남부교육지원청, 새내기 교사 연수 실시

조성화 기자 | 입력 : 2021/10/20 [17:08]
인천남부교육지원청, “열매 맺는 가을, 『열(린) 매(일) 연수』로 새내기 교사 지원에 나서”
인천남부교육지원청, “열매 맺는 가을, 『열(린) 매(일) 연수』로 새내기 교사 지원에 나서”

인천남부교육지원청(교육장 김웅수)20일 경력 5년 이하 새내기 교사를 대상으로 블렌디드수업, 행복한 우리 교실 꾸미기연수를 실시했다.

이 연수는 22()까지 진행되는 열린 매일 연수의 일환으로, 9개의 강좌가 열리며 136명의 새내기 교사가 참여한다.

열매연수는 참여 교사들의 요청에 따라 교육과정 수업 생활지도 학급경영에 대한 심화 연수로 기획됐으며 1주일 동안 매일 열리는 9개의 강좌 중에서 필요한 연수를 선택해 참여할 수 있다.

연수는 수업빠져 누리go’차이나는 온앤오프 클라쓰학부모 상담 이것만은 알고 하자!(저학년편, 고학년편)공유&공감으로 온라인 수업 핫하게교실환경 수업환경금쪽같은 새내기교사 수업고민 상담소 등이며 무엇이든 물어보살선배교사와 ()하는 공감 토크로 대미를 장식한다.

남부교육지원청 관계자는 신규 및 저경력 교사가 많은 교육지원청의 상황을 고려해교육활동과 업무 추진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온라인 카페, 멘토링 지원과 연계 운영하고 있다이번 역량 강화는 남부교육은 물론 인천교육력 향상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