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당진시 합덕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집수리 봉사활동 펼쳐:내외신문
로고

당진시 합덕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집수리 봉사활동 펼쳐

강봉조 기자 | 기사입력 2021/06/18 [07:33]

당진시 합덕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집수리 봉사활동 펼쳐

강봉조 기자 | 입력 : 2021/06/18 [07:33]
▲사진 집수리 봉사활동

[내외신문=강봉조 기자] 당진시 합덕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이봉호)는 지난 17일 저소득 다문화가정을 방문해 특화사업 중 하나인 집수리 봉사활동인 우리집을 부탁해사업을 추진했다.

밝은사회 합덕클럽(회장 이태일)은 수년간 집수리 봉사활동의 노하우를 십분 발휘해 이번 사업을 적극적으로 추진했으며, 과거 코로나19 위기를 극복하고자 터미널, 병원, 공동시설 등의 방역활동을 자발적으로 추진한 바 있다.

이날 합덕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밝은사회 합덕클럽은 쾌적하고 위생적인 주거환경을 조성하고자 도배, 현관문 교체, 집 청소, 외관 페인트 등의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또 합덕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는 선풍기, 이불세트, 쌀을, 충청남도 한국산업재해장애인협의회(회장 이재학)에서는 당진사랑 상품권 50만원을, 태건건설환경·태건리너텍(대표 유승호)은 집수리 봉사활동에 필요한 물품을 후원했다.

김지환 합덕읍장은 합덕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이장단협의회, 밝은사회 합덕클럽, 충청남도 한국산업재해장애인협의회, 태건건설환경·태건리너텍 등 적극적으로 지원해 주신 여러 단체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관이 협력해 주위 이웃을 살피는, 한 단계 나아가는 발판의 계기가 됐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