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해양경찰교육원, ?이달의 칭찬주인공′7명 선정:내외신문
로고

해양경찰교육원, ?이달의 칭찬주인공′7명 선정

동료에 대한 배려와 선행으로 인정받은 칭찬 직원 발굴

강봉조 기자 | 기사입력 2021/05/11 [11:01]

해양경찰교육원, ?이달의 칭찬주인공′7명 선정

동료에 대한 배려와 선행으로 인정받은 칭찬 직원 발굴

강봉조 기자 | 입력 : 2021/05/11 [11:01]

[내외신문=강봉조 기자] 해양경찰교육원(원장 김성종)은 지난 10일 오후 원장실에서  이달의 칭찬주인공으로 선정된 직원 7명을 격려하고 장려장과 부상품을 전달했다고 11일 밝혔다.

해양경찰교육원에 따르면 활력 넘치는 조직문화 조성과 직원들의 사기 진작 차원에서 지난달 처음으로 자체 칭찬위원회를 열어 15명의 대상자를 추천받아 그중 7명의 칭찬주인공을 선정했다.

시상자들은 온라인 비대면 교육 분야에서 관련 네트워크 설비 확충과 플랫폼 개선을 위해 열정을 보이고, 실습함 학생 대상 동아리 활동 확대로 수영 능력 향상에 기여해 동료들로부터 칭찬을 받은 직원들이다.

그 밖에 분원인 충남 천안 직무교육훈련센터와 해양경찰연구센터와의 소통에 앞장서고 청사 유지보수, 행사 진행, 전산·통신, 코로나 자체방역 분야에서 열의와 선행을 실천한 직원들이 발굴되었다.

김성종 교육원장은서로 칭찬, 존중하는 조직문화가 결국 최대 수요자인 학생들에게 양질의 교육서비스로 이어진다앞으로도 동료에 대한 배려와 선행을 인정받은 직원들을 적극적으로 발굴해 격려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