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인천남부교육지원청, 투명한 직무수행을 위해 전 직원 청렴 선언:내외신문
로고

인천남부교육지원청, 투명한 직무수행을 위해 전 직원 청렴 선언

조성화 기자 | 기사입력 2021/04/06 [20:38]

인천남부교육지원청, 투명한 직무수행을 위해 전 직원 청렴 선언

조성화 기자 | 입력 : 2021/04/06 [20:38]
남부교육지원청_청렴 선언
남부교육지원청_청렴 선언

인천남부교육지원청(교육장 김웅수)은 지난 5일 청렴 실천 결의대회 및 청렴 실천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청내 전입자 등을 포함하여 총 38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고, 그 외 직원은 각 부서에서 별도로 참여하였다.

남부교육지원청 전 직원은 청렴한 공직풍토를 조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알선·청탁·금품·향응 등을 받지 않으며 직무와 관련된 외부의 부당한 간섭을 철저히 배제할 것을 결의하였다. 또한 청렴 주간을 지정해 전 직원이 청렴 마스크 패치를 부착하여 청렴도 제고를 도모하였다.

앞으로 남부교육지원청은 전 직원의 청렴교육 7시간 이상 이수 의무화, 청렴도 향상을 위한 청렴 동아리 운영, 청렴 공감 단편시 공모전 및 학부모·시민과 함께하는 청렴 이벤트 등으로 청렴 문화 확산을 위해 힘쓰고, 청렴 으뜸 남부교육 구현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계획이다.

김웅수 교육장은 청렴하고 공정한 공직사회 실현을 위해 우리 기관이 솔선수범하여 더욱 더 신뢰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달라고 당부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