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전북경찰청, 재래시장 범죄예방 위한 민?관 합동순찰:내외신문
로고

전북경찰청, 재래시장 범죄예방 위한 민?관 합동순찰

정해성 기자 | 기사입력 2020/09/25 [15:27]

전북경찰청, 재래시장 범죄예방 위한 민?관 합동순찰

정해성 기자 | 입력 : 2020/09/25 [15:27]

[내외신문=정해성 기자] 전북경찰청 25일 오후 1시 전주 남문시장을 방문하여, 상인회원 및 시민경찰 회원들과 함께 재래시장 합동순찰을 실시했다.

특별치안활동 일환인 민·경 합동순찰로 재래시장 주변 교통관리현황과 범죄예방환경조성 실태를 점검하고, 상인들의 치안문제를 직접 청취하는 등 주민들과 함께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코로나19 여파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인들을 위로하며 물품을 구매하고 마스크를 배부하고 상인들과의 만남을 통해 지역사회 불안요인을 선제적으로 발굴해 종합적인 해결방안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진교훈 청장은 “민족의 큰 명절인 추석을 맞아 선제적인 순찰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의 고질적 불안, 범죄발생요인을 먼저 찾아내고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하는 등 범죄로부터 안전한 전북치안확보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전북경찰청은 오는 27일까지 1단계(7일) 기간 동안 금융기관, 편의점 등 취약요인을 점검, 범죄예방?대처요령?최근수법 등의 홍보를 실시하며, 10월 4일까지 2단계(7일)기간에는 경력을 집중 배치해 가시적?다목적 순찰에 총력을 다하는 특별치안활동을 전개할 방침이다.

내외신문 / 정해성 기자 hsj3112@hanmail.net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