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애프터: 그 후' 테사 예고편 공개!:내외신문
로고

'애프터: 그 후' 테사 예고편 공개!

금윤지 기자 | 기사입력 2020/09/25 [08:55]

'애프터: 그 후' 테사 예고편 공개!

금윤지 기자 | 입력 : 2020/09/25 [08:55]

 

전 세계 1,100만 부 판매고를 기록한 원작과 영화 <애프터>를 사랑하는 글로벌 팬덤 ‘애프터네이터’의 무한 응원에 힘입어 세계적인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영화 <애프터: 그 후>가 테사의 이야기가 담긴 ‘테사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은 ‘하딘 예고편’과 마찬가지로 영화 속 테사의 대사들과 그의 매혹적인 비주얼이 어우러지며 아슬아슬한 삼각 로맨스 속 그의 마음을 미리 엿볼 수 있다. 하딘을 사랑하는지 묻는 남사친 트레버의 질문에 테사는 “진심이죠”라고 대답하고 출판사로 몰래 찾아온 하딘에게는 헤어졌지만 그를 잊지못했던 솔직한 마음을 고백한다. 이에 답하듯 하딘은 테사에게 “두 번째 기회”를 선물로 달라고 말하며 관계를 회복하기 위해 노력한다. 대학 신입생으로 사랑에 서툴고 모든 것에 경험이 부족했던 1편의 테사와 달리, <애프터: 그 후> 속 테사는 하딘에게 “날 갖든지 아님 가든지”라고 도발적인 멘트를 날릴 만큼 성숙하고 자신감이 넘치는 모습을 보여준다. 마성의 매력을 가진 전남친 하딘과 젠틀하고 다정한 남사친 트레버가 동시에 보내는 썸 시그널 속에서 테사가 과연 어떤 선택을 하게 될 지 예고편만으로도 예비 관객들의 심박수를 급상승시킨다. 

 

유럽 극장가에서 <테넷>과 <뮬란>, <뉴 뮤턴트>를 뛰어넘는 흥행 기록을 세우고 있는 <애프터: 그 후>는 마성의 매력을 지닌 첫사랑 ‘하딘’과 아찔한 썸을 이어가던 ‘테사’가 젠틀한 직장 남사친 ‘트레버’의 등장으로 삼각관계에 빠지는 빨간맛 삼각 로맨스이다. 「애프터」 시리즈 원작 작가이자 뉴욕타임즈 베스트셀러 작가인 안나 토드가 직접 시나리오 작업에 참여했으며 <사랑보다 아름다운 유혹>의 베테랑 감독 로저 컴블이 연출을 맡아 탄탄한 스토리와 눈을 즐겁게 만드는 완벽한 비주얼의 배우들, 빌보드 차트를 점령한 아티스트들의 O.S.T. 라인업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단 하나의 로맨스 무비로 각광받을 예정이다. ‘하딘’을 연기한 배우 히어로 파인즈 티핀은 한국 관객들에게 보내는 특별한 인사 영상을 보내며 한국 개봉 소식에 기쁜 마음을 표현하며 귀여운 손하트로 인사를 마무리하여 네티즌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 한국 애프터네이터를 위한 시사회 이벤트와 다양한 굿즈 이미지도 공개되어 10월 개봉을 손꼽아 기다리는 예비 관객들의 참여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매혹적인 테사의 나레이션과 비주얼이 담긴 테사 예고편을 공개한 영화 <애프터: 그 후>는 다가오는 10월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내외신문 금윤지 기자 fade_heaven@naver.com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