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인천시교육청학생교육문화회관, 가온갤러리 전시회 개최:내외신문
로고

인천시교육청학생교육문화회관, 가온갤러리 전시회 개최

조성화 기자 | 기사입력 2020/09/22 [16:25]

인천시교육청학생교육문화회관, 가온갤러리 전시회 개최

조성화 기자 | 입력 : 2020/09/22 [16:25]
가온갤러리_공존
가온갤러리_공존
가온갤러리_공존
가온갤러리_공존

인천시교육청학생교육문화회관(관장 채한덕) 가온갤러리는 가을을 맞아 전시회 보잘것없는 너를 돌아보며판화를 이야기하다를 선보인다.

보잘것없는 너를 돌아보며는 작가 김유경이 버려진 물건들에 새로운 의미를 부여한 정크아트 작품을 전시한다. 오늘을 사는 우리의 자화상 ‘Human’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비대면 생활을 표현한 ‘Untact days’ 사계절의 순환을 통해 시간의 흐름을 표현한 세월작가와 아이가 함께 한 작품들이 있는 ‘from gabages’ 동네 세차장의 설치물을 표현한 사람들 사이에 섬이 있다등 다섯 개의 주제로 구성되었다.

판화를 이야기하다는 우리에게 익숙한 목판화를 시작으로 부식 작용을 이용한 동판화, 물과 기름의 반발 작용을 이용한 석판화, 좌우가 바뀌지 않는 실크스크린 등 다양한 기법과 주제의 판화 작품들을 선보인다.

보잘것없는 너를 돌아보며판화를 이야기하다전시회는 922일부터 1010일까지 인천학생교육문화회관 가온갤러리에서 관람할 수 있다.

해당 전시회는 인천학생교육문화회관 유튜브 채널 꿈이랑쉼이랑TV를 통해서도 감상할 수 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