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전북경찰청, 배우 진경과 “길거리 폭력 특별단속” 홍보 영상 제작:내외신문
로고

전북경찰청, 배우 진경과 “길거리 폭력 특별단속” 홍보 영상 제작

정해성 기자 | 기사입력 2020/09/16 [15:45]

전북경찰청, 배우 진경과 “길거리 폭력 특별단속” 홍보 영상 제작

정해성 기자 | 입력 : 2020/09/16 [15:45]

[내외신문=정해성 기자] 전북경찰청(청장 진교훈)은 이달 9. 1.(화) ~ 10. 31.(토) 2개월 간 도민들의 안전을 위협하는 일명 ‘길거리 폭력’에 대한 특별단속을 실시중이다.

이번 특별단속을 통해 전북경찰은 도민들의 불안과 불편을 가중시키는 길거리 폭력을 근절하여 언제 어디서든 안전하게 생활할 수 있는 전라북도를 만들 계획이다.

이를 위해 영화 베테랑, 암살, 감시자 등에 출연하여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진경은 전북경찰청의 “길거리 폭력 특별단속” 홍보 동영상 제작(영상시간 : 1분)참여에 제의를 받고 흔쾌히 재능 기부를 하게 됐다.

홍보영상에서 그는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 서로가 서로의 안전을 지켜주는 전라북도가 되도록 힘껏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이번에 제작된 ‘길거리 폭력 특별단속’ 영상은 도내 주요대형전광판과 전북경찰 SNS(페이스북, 밴드, 카카오스토리)에 게시될 예정이다.

진교훈 청장은 “지속적인 단속예방 활동으로 도민의 안전과 평온한 일상생활을 위협하는 길거리 폭력 행위를 뿌리 뽑겠다며, 적극적인 신고와 제보를 당부했다.

내외신문 / 정해성 기자 hsj3112@hanmail.net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