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뜨거운 호평으로 가득한 '오! 문희' 리뷰 포스터 & 예고편 공개!:내외신문
로고

뜨거운 호평으로 가득한 '오! 문희' 리뷰 포스터 & 예고편 공개!

금윤지 기자 | 기사입력 2020/09/02 [10:42]

뜨거운 호평으로 가득한 '오! 문희' 리뷰 포스터 & 예고편 공개!

금윤지 기자 | 입력 : 2020/09/02 [10:42]

 

<오! 문희>는 뺑소니 사고의 유일한 목격자 엄니 오문희와 물불 안가리는 무대뽀 아들 두원이 범인을 잡기 위해 펼치는 좌충우돌 농촌 수사극이다. 이번에 공개된 리뷰 포스터는 보기만해도 미소 짓게 만드는 ‘문희네’ 식구들의 찐가족 케미를 고스란히 담아낸 비주얼과 함께 언론 매체들의 다채로운 호평을 담아내 이목을 집중시킨다. 다양한 언론 리뷰들을 통해 배우들의 연기 시너지는 물론 예측불허의 좌충우돌 수사 과정 속 인간미 넘치는 웃음과 감동에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특히 믿고 보는 배우 나문희, 이희준의 모자(母子) 호흡은 <오! 문희>만의 특별한 재미를 선사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거침없는 매력의 엄니 ‘문희’ 역 나문희와 포기를 모르는 아들 ‘두원’ 역 이희준의 아웅다웅하면서도 서로를 믿고 의지하며 수사를 이어가는 모습은 어디서도 본 적 없는 역대급 찐모자 케미를 완성, 시원한 웃음과 따뜻한 감동을 선사하며 호평을 얻고 있다. 여기에 평화로운 농촌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정감 가득한 볼거리와 훈훈한 가족애를 전하는 스토리는 관객들의 마음을 움직이며 진한 여운을 선사한다. 


리뷰 포스터와 함께 공개된 리뷰 예고편은 예측불허 엄니 ‘문희’와 무대뽀 아들 ‘두원’의 좌충우돌 수사 모습과 함께 뜨거운 호평을 담아 눈길을 모은다. “나문희X이희준의 찐 케미스트리!”(스포츠동아 이해리 기자), “관객을 들었다 놨다, 웃기고 울리는 나문희의 연기”(YTN Star 반서연 기자), “가족 드라마 + 수사극의 재미 쏠쏠~”(연합뉴스 이도연 기자) 등 베테랑 배우들의 완벽한 연기 호흡, 웃음과 감동을 자아내는 스토리까지 호평을 전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이처럼 시사회 이후 쏟아지는 열띤 호응을 담은 리뷰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한 <오! 문희>는 남녀노소 모두의 공감을 불러일으키며 전 세대 관객들을 사로잡을 것이다.

 

평화로운 농촌 마을을 배경으로 인간미 폴폴 나는 캐릭터들의 활약과 긴장과 웃음을 오가는 수사 과정, 여기에 특별한 케미를 발산하는 배우들의 연기 호흡이 더해진 영화 <오! 문희>는 절찬 상영중이다. 
 

 

내외신문 금윤지 기자 fade_heaven@naver.com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