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프로야구 KT WIZ 야구장의 수호천사 치어리더 김한슬, 이주아의 집중 인터뷰:내외신문
로고

프로야구 KT WIZ 야구장의 수호천사 치어리더 김한슬, 이주아의 집중 인터뷰

정호영 기자 | 기사입력 2020/04/26 [23:44]

프로야구 KT WIZ 야구장의 수호천사 치어리더 김한슬, 이주아의 집중 인터뷰

정호영 기자 | 입력 : 2020/04/26 [23:44]

[내외신문=정호영 기자] 사회적 거리두기를 연장하고 프로야구 개막일이 5일에 무관중 진행으로 정해진 상태이다.

프로야구가 당분간은 무관중 진행으로 생각하는 가운데 관중들의 흥을 돋우고 응원을 유도하는 치어리더를 기다리고 있는 팬들도 많을 것이다. KBO 개막을 앞두고 있는 이 시점에 치어리더 팬들의 우울함을 달래기 위해 프로야구 KT WIZ 김한슬, 이주아 치어리더를 만나보았다.

Q. 안녕하세요^^ 자기소개 부탁드립니다.
주아 : 안녕하세요. 2020년 KT WIZ 치어리더로 함께하게된 치어리더 이주아라고 합니다.
한슬 : 안녕하세요. KT WIZ 치어리더 김한슬입니다.

Q. 두 치어리더분들은 이 일을 하게 된 계기와 이 일을 시작했을때 주변 반응이 어땠는지 궁금해요.
주아 : 야구장에 야구를 보러 갔다가 치어리더라는 직없이 있다는 걸 알게 되서 관심을 갖게 되었고 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서 지원해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주변반응은 정말 친한 친구들은 니가 치어리더를 한다고  라면서 웃는 반응이었는데 막상 정말 치어리더로 활동을 하는 모습을 보니까 신기해 하더라구요! ㅎㅎ

한슬 : 중학교 때 친한 친구들이 야구를 너무 좋아해서 같이 보러 따라 갔다가 저는 춤에 관심이 있어서 치어리더 언니들만 보이더라구요. 그래서 지원하게 되어서 오디션을 보고 들어왔습니다. 고등학생 때 처음 하게 되었는데 그때는 학생이었을 때라서 친구들이 신기하게 생각했어요 !! 중학교 때 저랑 같이 야구를 보러 갔던 친구들은 이상한 곳에 들어간거 아니냐며 잘알아보고 들어간거 맞냐고 의심도 했었어요 ㅎㅎ!!

Q. 주아씨는 KT WIZ에서 새로운 발걸음을 하시는건데 좀 기분이 어떠신가요?
주아 : KT WIZ 와 함께 할 수 있어서 너무 설렜는데 지금 코로나 때문에 개막이 연기가 되서 케이티 팬분들이랑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늦춰져서 너무 속상하고 빨리 만나뵙고 이렇게 설레는 마음으로 KT WIZ 팬분들과 함께 열심히 응원하고 싶습니다!

Q. 한슬씨는 올해 5년차고 이제 막내가 아닌 선배로서의 위치에 서는 기분이 어떤가요?
한슬 : 저는 막내 생활을 오래 했었고 이제 케이티에서 5년 했지만 그래도 저보다 나이가 있으시고 다른팀에서 오신 언니들이 있어서 이제 같이 잘 어울리고 우리 KT라는 팀에서 같이 함께 어울리고 응원했으면 좋겠는 마음이 큽니다! 그래서 KT팬 여러분들도 새롭게 들어오는 멤버들을 예쁘게 봐주셨으면 좋겠고 저희 레이디위즈, KT WIZ 많이 사랑해주셨으면 좋겠어용 ㅎㅎ

Q. 최근 코로나19로 인해서 경기가 중단 및 연기되어 팬들과의 만남이 줄게 되었는데 요즘 어떻게 지내고 있으신가요?
주아 : 코로나 때문에 야구 개막이 연기됐지만 그래도 개막 준비를 위해서 멤버들과 열심히 연습을 하고있습니다얼른 코로나사태가 나아져 야구장에서 케이티위즈 팬분들일 만나뵙고싶어요!!!아 그리고 개인적으로 유투브를 하고있는데 그걸로나마 팬분들과 소통할수있는거같아요!이주아 유투브 좋아요 구독 많이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한슬 : 저는 요새 주아언니랑 함께 같이 개막준비를 위해 열심히 연습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이라는 대학교에 다니면서 새로운 공부도 배우고 있습니다! 빨리 우리 케이티위즈 팬 여러분들 만나고 싶은데 지금 코로나 때문에 개막이 연기가 되어서 너무 아쉽고 얼른 상황이 나아져서 빨리 우리 팬분들 만나고 싶어요!

Q. 기다리고 있을 팬들에게 전하는 말과 앞으로의 각오 부탁 드립니다.
주아 : KT WIZ 팬 여러분! 코로나 다들 조심하시고 모두들 힘드시겠지만 다들 힘내시고 얼른 야구가 개막해서 야구장에서 팬분들을 만나고 싶습니다! 저한테 KT WIZ가 첫시즌인만큼 열심히 할테니까 팬분들도 야구장에서 저를 본다면 예쁘게 봐주셨으면 좋겠어요!! KT WIZ 화이팅!

한슬 : 안녕하세요 KT WIZ 팬여러분들 !! 저희 올 해 얼른 만나고 싶었는데 코로나 때문에 개막이 늦춰져서 여러분들을 지금까지 못만나고 있는게 너무 아쉬워요 ㅠㅠ 올해는 우리 다같이 열심히 응원해서 가을야구 꼭 가봐요?  얼른 이 상황이 나아져서 건강한 모습으로 야구장에서 만나고 싶어요!! 올해도 저희 레이디위즈와 함께 열심히 응원 같이 해주세요!! KT WIZ 사랑합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