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한국생산성본부, 코로나바이러스19로 인해 화상 온라인 교육 런칭:내외신문
로고

한국생산성본부, 코로나바이러스19로 인해 화상 온라인 교육 런칭

김학영 기자 | 기사입력 2020/04/14 [15:59]

한국생산성본부, 코로나바이러스19로 인해 화상 온라인 교육 런칭

김학영 기자 | 입력 : 2020/04/14 [15:59]

 

 한국생산성본부(KPC, 회장 노규성)는 실시간 온라인 화상교육인 ‘KPC 라이브 클래스를 런칭, 사회적 거리두기 지원과 언택트(Untact, 비대면) 직무교육 강화에 앞장선다.

 실무 중심 재직자 교육을 통해 개인의 생산성 향상을 지원하고 있는 한국생산성본부는 재직자 학습 공백을 최소화하기 위해 원격·재택으로 수강할 수 있는 신규 교육서비스 ‘KPC 라이브 클래스를 런칭했다. KPC 라이브 클래스는 기존 KPC의 인기 과정을 실시간 화상교육의 형태로 제공하여 장소를 가리지 않고 원격·재택으로 수강할 수 있다.

 

KPC 라이브 클래스는 기존 온라인 동영상 강의가 일방향으로 진행되었던 것과 달리 강사와의 적극적인 상호작용으로 이루어진다. 고품질의 화상회의 솔루션을 적용하여 토의 및 협업이 가능한 교육 환경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기존에 한국생산성본부에서 제공했던 오프라인 교육을 원격·재택에서 누릴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교육생은 장소에 상관없이 PC 또는 모바일 기기만 있으면 KPC 라이브 클래스 직무교육을 수강할 수 있다.

 

한국생산성본부는 4월 신규 런칭을 맞이하여마케터가 꼭 알아야 할 소비자 심리, 국제비즈니스 무역 협상, 제조기업 원가 입문, 자재관리 핵심 노하우등 기업 직무 교육과정들을 한 달 간 무료로 제공한다. 향후 지속적으로 교육 프로그램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KPC 라이브 클래스 수강을 원하는 교육생은 한국생산성본부 홈페이지(http://www.kpc.or.kr/)사전 등록을 통해 교육을 이용할 수 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