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동해해양경찰서, 지역 어업인 시름을 덜기 위한 수산물 구입:내외신문
로고

동해해양경찰서, 지역 어업인 시름을 덜기 위한 수산물 구입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수산업계 돕기 적극 동참

강봉조 기자 | 기사입력 2020/03/31 [10:57]

동해해양경찰서, 지역 어업인 시름을 덜기 위한 수산물 구입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수산업계 돕기 적극 동참

강봉조 기자 | 입력 : 2020/03/31 [10:57]

[내외신문=강봉조 기자] 동해해양경찰서(서장 권오성)는 코로나19 여파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어촌을 지원하기 위해 오징어 등 수산물 구입행사에 적극 동참하였다고 31일 밝혔다.

동해해경은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강화된 사회적 거리두기 운동으로 인해 어시장, 수협마트 등 현지 방문객이 현저히 줄어들면서 수산물 소비량도 덩달아 감소하여 수산인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것으로 지역 수산업계 활성화에 동참하기 위해 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오징어, 임연수어 등 수산물 150박스 상당을 구입하였다.

이와 함께 동해해경은 코로나19로 인한 어려움을 함께 극복하고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하여 직원 맞춤형 복지비 6,600만원 상당을 온나라 상품권으로 구매하여 어시장, 전통시장 등에서 소비하도록 할 것이다.

또한, 동해해경은 지난 23일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민을 돕기 위한 직원들의 소액 성금 모금인 독도사랑회를 통하여 500만원 상당의 강원상품권을 구입, 지역 소상공인을 위해 사용하도록 하는 등 침체된 지역 경제 활성화 노력에 동참한 바 있다.

동해해경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모두가 힘 든 시기지만 지역 어업인들의 시름을 조금이라도 덜어 드리고 침체된 지역 경제에 작지만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