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최홍만 ‘은둔생활’…아이콘택트서 일상 공개:내외신문
로고

최홍만 ‘은둔생활’…아이콘택트서 일상 공개

박순정 기자 | 기사입력 2019/12/03 [17:22]

최홍만 ‘은둔생활’…아이콘택트서 일상 공개

박순정 기자 | 입력 : 2019/12/03 [17:22]

이종격투기선수 최홍만이 은둔생활 중인 근황을 2아이콘택트에서 공개했다. 그는 사람들의 시선 때문에 집 밖에도 잘 나가지 못한다며, 아버지와의 관계까지 어색해졌다고 털어놨다.2일 오후 방송된 채널A 침묵 예능 아이콘택트에서는 테크노 골리앗최홍만의 일상을 전했다. 이날 최홍만은 아버지 앞에서 속마음을 털어놓는 시간에 앞서 근황을 공개했다.

집에서 혼자 지내는 그는 특별한 사람 만나는 거 외에는 평상시엔 혼자 있는 걸 즐긴다. 사람 없는 시간, 새벽에 간다라고 말했다. 이어 모자 대신 타월로 얼굴을 가리고 마스크까지 하고 완전무장한 채 다닌다라고 덧붙였다. 그의 식생활은 직접 요리한 음식들로 주를 이뤘다. 최홍만은 배달이 많은데, 예전에 몇 번 시켜 먹어보기도 했지만 배달원과 마주치는 게 부담스럽더라라고 털어놨다. 그는 배달원과 마주치면 여기에 최홍만이 산다더라라는 말도 나오고 해서 직접 차려 먹는다고 말했다.

식사 후 휴대전화를 들여다보던 최홍만은 나는 악성 댓글을 봐도 상관없지만 특히 아버지 같은 경우에는 나로 인해서라며 말을 잇지 못했다. 아버지는 악성댓글을 계속 보면서 나보다 더 상처를 많이 받는다. 자연스럽게 나와 아버지 둘 다 점점 사람들을 의식하게 되고 그러다 보니까 어색해진 것 같다고 했다.

최홍만과 그의 아버지는 침묵 속에서 마주 보고 앉아 조용히 시선을 주고받았다. 어색한 듯 이리저리 시선을 돌리던 최홍만은 결국 눈물을 흘렸다. 최홍만은 아버지와 이런 공간에 둘이 있어 본 것도 처음이라며 아버지와는 추억이 아예 없는 것 같다. 제가 워낙 주목을 받기 때문에 간단한 식사는 물론 여행도 못 가고 사소한 것을 못 했다고 아쉬움을 토로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