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전북지방경찰청, 도내 지구대장․파출소장 워크숍 개최

정해성 | 기사입력 2012/07/05 [19:08]

전북지방경찰청, 도내 지구대장․파출소장 워크숍 개최

정해성 | 입력 : 2012/07/05 [19:08]


장전배 전북지방경찰청장은 오늘 5일 오후 1시 전북청 대강당(1층)에서 도내 지구대장, 파출소장, 112종합상황실장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2년 상반기 지역경찰활동을 결산하고 하반기 치안 활동방향을 논의하는 「도내 지구대장 파출소장 워크숍」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워크숍에서는 전남보성 사냥꾼 성폭행사건, 수원중부서 가정폭력 사건 등의 동영상 시청을 통해 경찰의 미흡한 조치로 인한 문제점을 진단하고 타산지석의 계기로 삼아야 할 것이라고 강조하였다.


장전배 청장은 ˝현장직원들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모색하여, 활기찬 직장분위기 조성을 위한 노력을 다 할 것이라˝며 말하고, 최일선 치안을 담당하는 지구대장, 파출소장을 독려하는 자리에서 ˝잘못된 초동조치로 인하여 도민들의 지탄을 받는 일이 없도록 하라며˝, 당부했다.


이날 토론은 대국민만족도 향상방안, 112신고 조치요령, 가정, 학교폭력 대응 조치 등 현안업무에 대하여 깊은 논의가 이루어졌다.


한편, 전북지방경찰청은 하반기에도 지역실정에 맞는 맞춤형 범죄 예방활동을 강화하는 한편, 학교폭력 및 주취폭력 근절을 위한 지속적인 노력으로 도민에게 신뢰받는 전북경찰로 거듭 날 수 있도록 다짐하는 자리가 되었다.



내외뉴스 정해성 기자 hsj3112@hanmail.net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