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더 팬’ 임지민, 신곡 ‘놀리지마’ 2차 티저사진 공개…'강렬 유니크 매력'

최동민 | 기사입력 2019/05/07 [14:01]

‘더 팬’ 임지민, 신곡 ‘놀리지마’ 2차 티저사진 공개…'강렬 유니크 매력'

최동민 | 입력 : 2019/05/07 [14:01]

[내외신문]최동민 기자= SBS ‘더 팬’ 출신 임지민이 데뷔 곡 ‘놀리지마’의 두 번째 티저이미지 공개에 나서 화제다.


임지민 소속사 플레이엠 엔터테인먼트는 7일 정오, 공식 SNS을 통해 임지민 첫 싱글앨범 '미니(MINI)'의 2차 티저이미지를 공개, 이목을 집중시켰다.

앞서 풋풋한 ‘소년미’의 1차 스쿨룩 티저 공개로 본격 데뷔 카운트다운을 개시한 임지민은 새롭게 공개된 2차 티저를 통해 ‘스웨그’ 넘치는 스트릿룩 콘셉트로 강렬한 반전 매력을 선사해 눈길을 끈다.

그래피티된 락커룸과 자연스런 스타일링, 여기에 신인답지 않은 여유로운 눈빛이 녹아든 이 티저 이미지는 ‘솔로 가수’ 임지민의 개성 가득한 매력을 확인케 하며 팬들의 핫한 반응을 얻고 있다. 순수함을 넘어 패기 넘치는 유니크 매력까지, 새로운 '하이틴' 남자 솔로 아티스트 탄생을 예고 중인 임지민이 이번 첫 솔로 싱글 발매를 통해 어떤 다채로운 매력들을 선보일지 기대를 모은다.

임지민은 지난 2월 종영된 SBS 음악 경연프로그램 '더 팬'에서 최종 3위를 차지한 신예로, 당시 선배 아티스트들은 물론 시청자들의 호평 속에 실력을 입증 받아 온 화제의 인물이다.

방송 종영 3개월 만인 5월, 본격 솔로 활동에 돌입하는 임지민은 오는 12일 오후 6시, 타이틀 곡 '놀리지마'를 포함한 첫 싱글앨범 '미니(MINI)'을 발표하고 솔로활동의 포문을 열 예정이다.

임지민의 솔로 데뷔 곡으로 낙점된 '놀리지마'는 사랑을 고백하려는 소년의 떨리는 마음을 담은 가사와 세련된 사운드가 인상적인 댄스넘버다. 10대 ‘하이틴 직진남’ 임지민의 매력과 잠재력을 확인할 수 있는 이 곡은 주목 받는 히트 작곡팀 어벤전승이 프로듀싱을 맡아 힘을 보탰다.

한편, 임지민의 첫 솔로 싱글앨범 ‘미니(MINI)’는 오는 12일 오후 6시 멜론을 포함한 주요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더팬, 임지민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