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맘마미아2, 캐릭터 싱크로율 스틸 전격 공개!

금윤지 | 기사입력 2018/07/05 [17:49]

맘마미아2, 캐릭터 싱크로율 스틸 전격 공개!

금윤지 | 입력 : 2018/07/05 [17:49]



[사진제공=UPI 코리아]

전 세계가 사랑하는 뮤지컬 영화의 화려한 컴백을 알린 올 여름 최고의 기대작 가 도나(메릴 스트립/릴리 제임스)의 찬란한 추억 속 세 주인공의 매력을 드러내는 캐릭터 싱크로율 스틸을 공개한다.


영화맘마미아!2>는 소피(아만다 사이프리드)가 엄마 도나(메릴 스트립)의 찬란했던 추억을 통해 홀로서기를 배워가는 특별하고 감동적인 뮤지컬 영화로, 1979년과 2018년의 인물들이 놀라울 만큼 완벽한 매력 싱크로율을 뽐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캐릭터 싱크로율 스틸은 도나와 타냐, 로지 세 친구의 과거 모습과 현재 모습을 전격 비교했다. 세 친구들은 변치 않은 우정만큼 걸크러쉬와 매력을 고스란히 뽐낸다. 더불어 소피의 세 아빠인 샘, 해리, 빌이 젊은 도나의 로맨스 상대로 등장해 각각의 개성 넘치는 연애 스타일을 보여준다. 또한, 40여 년이라는 시간이 흘렀음에도 여전한 매력을 뽐내는 세 아빠는 꽃중년으로 등장해 관객들의 가슴을 설레게 만들 것이다.

 

한편 는 전편이 2008년 당시 대한민국 약 460만 관객 동원은 물론, 영국, 호주, 독일 등 전 세계 13개국 박스오피스를 석권한 최고의 뮤지컬 영화이다. 특히 속편 영화 중 새로운 캐스팅 외 오리지널 캐스팅이 모두 참여하는 이례적인 화합과 행보를 보여줘 세계적으로 뜨거운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다.

 

이처럼 완벽한 매력 싱크로율을 보여주는 캐스트 조합으로 무장한 올 여름 최고의 기대작 는 8월 8일, 찬란한 웃음과 감동, 그리고 환상적인 퍼포먼스를 관객에게 선사할 것이다.


[내외신문=금윤지 기자]

fade_heaven@naver.com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