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혐오스런 마츠코의 일생> 국내 초연 뮤지컬로 찾아온다!

윤빛나 | 기사입력 2017/11/01 [22:39]

<혐오스런 마츠코의 일생> 국내 초연 뮤지컬로 찾아온다!

윤빛나 | 입력 : 2017/11/01 [22:39]



[내외신문=윤빛나기자] 11월 1일 두산아트센터 연강홀에서 국내 초연 뮤지컬 의 프레스콜이 진행되었다. 독창적이고 빼어난 스타일로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는 '야마다 무네키'의 소설 이 뮤지컬로 제작되어 10월 27일 부터 1월까지 두산아트센터 연강홀에서 공연된다.?
국내에서도 두터운 마니아층을 이루고 있는 은 국내외 최초로 선보이는 뮤지컬화에 대한민국 대표 창작진이 함께한다. 뮤지컬 , 를 통해 섬세하고 탄탄한 연출력을 보여준 김민정 연출이 극작과 연출로, , 등 유명한 대표작들을 가진 민찬홍 작곡가가 작곡을 맡아 많은 뮤지컬 팬들로부터 기대감을 모았다. 또한 개성 강한 캐릭터의 장점을 십분 살려줄 주인공 '마츠코' 역에는 뮤지컬 , , 등에서 탁월한 캐릭터 해석을 보여주며 뛰어난 가창력으로 정평이 난 배우 박혜나와 뮤지컬 , , 등을 통해 실력을 인정받은 뮤지컬계의 디바, 배우 아이비가 열연을 해준다.?


뮤지컬 은 원작소설, 드라마, 영화에 버금가는 스타일을 가지고 원작과는 또 다른 매력과 미쟝센으로 마츠코의 깊은 내면을 섬세하게 이끌어내며 동시에 마츠코와 인연을 가진 많은 인간군상들로 시대의 흐름을 함께 보여준다. 등장인물들을 현재의 우리에 가깝게 해석하며, 마츠코가 살아온 인생을 뮤지컬만의 표현 방법으로 의미있고 다양한 해석을 담아낼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마츠코를 통해서 한인간이 누군가와의 관계 속에 의존하면서 만들어지는 것이 아닌 스스로 존재해야 하는 이유에 대해 표현하고자 한다.?



행복하지 않았던 삶이었으나 항상 사랑 받기를 꿈꾸며 살았던 여인, 상처만 주는 세상을 뜨겁게 살아간 '마츠코'의 슬프도록 아름다운 내면을 감각적인 연출과 음악으로 그려낼 뮤지컬 은 관객들에게 지금껏 한국 관객들이 경험할 수 없었던 신선함으로 다가갈 예정이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