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제2회 스포원 자전거 추억만들기 자전거 탄 가을 행사

편집부 | 기사입력 2016/10/04 [13:48]

제2회 스포원 자전거 추억만들기 자전거 탄 가을 행사

편집부 | 입력 : 2016/10/04 [13:48]



[내외신문=박해권 기자] 자전거문화를 선도하는 부산지방공단스포원(이사장 김병곤)은 오는 10월 9일 오후 2시부터 금정체육공원 및 수영강변 일원에서 자전거 추억만들기‘자전거 탄 가을’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가을정취가 무르익은 금정체육공원 및 수영강둘레길 10㎞구간에서 진행하는 자전거 투어와 스포원 가족공원 야외잔디광장에서 펼쳐지는 다채로운 행사가 펼쳐진다. ‘사랑에 관한 뮤지컬’갈라쇼, 8인조 스카레게밴드와 함께하는 ‘프로포즈’뮤직공연 등 특히 이날 초청가수로 ‘자전거탄풍경’, 여성5인조 걸스힙합 '불독(bulldok)'이 출연하여 시민들에게 멋진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부대행사로 수변광장에서는 ‘플리마켓’이 개최된다.
올해 자전거 투어행사 참여인원은 200명으로 참가비는 무료이며 스포원 홈페이지(www.spo1.or.kr)에서 선착순으로 접수 마감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기념품과 간식 및 음료를 제공하며 자전거 등 푸짐한 경품도 마련되어 있다.
김병곤 이사장은 금정체육공원을 방문하는 시민들에게 좋은 추억을 선물해 드리기 위해 이번행사를 갖게 되었으며 “앞으로 부산시민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자전거 행사를 정례적으로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