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뮤지컬 ‘드라큘라’ 김준수 뮤직비디오 공개

편집부 | 기사입력 2016/01/07 [21:26]

뮤지컬 ‘드라큘라’ 김준수 뮤직비디오 공개

편집부 | 입력 : 2016/01/07 [21:26]


[내외신문=윤빛나 기자]1월 개막을 앞둔 뮤지컬 ‘드라큘라’(프로듀서 신춘수/백창주, 연출 데이빗 스완)가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7일 뮤지컬 ‘드라큘라’가 네이버 TV캐스트와 공식 SNS를 통해 ‘드라큘라’ 김준수의 ‘Fresh Blood’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김준수는 음산한 드라큘라의 성을 배경으로 ‘뱀파이어 슬레이브’들과 함께 카리스마 넘치는 ‘드라큘라’로 완벽 변신을 선보였다. 특히, 뮤지컬에 처음 도전하는 ‘조나단’ 역 진태화가 함께 등장해 개막을 앞둔 뮤지컬 ‘드라큘라’를 향한 관객들의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영상 속 ‘Fresh Blood’는 오랫동안 사람의 피를 먹지 않아 노쇠해진 ‘드라큘라’가 ‘조나단’을 통해 젊음을 되찾는 과정을 그린 강렬한 넘버로, 초연 당시 관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곡이다.

 

이번 뮤직비디오를 통해 더욱 화려하게 돌아온 ‘Fresh Blood’는 김준수의 폭발적인 가창력과 역동적인 퍼포먼스를 담고 있어, 공연 무대와는 또 다른 느낌을 전해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시간을 초월한 드라큘라의 운명적인 사랑 이야기로 올겨울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뮤지컬 ‘드라큘라’는 1월 23일부터 2월 9일까지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공연한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