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배우 김서라, 극중 라이벌 하희라와 ‘절친 인증’

편집부 | 기사입력 2016/01/07 [20:59]

배우 김서라, 극중 라이벌 하희라와 ‘절친 인증’

편집부 | 입력 : 2016/01/07 [20:59]


사진출처/가족액터스

 

[내외신문=강태수 기자]배우 김서라가 하희라와의 반전 친분을 공개했다.

 

최근 인기리에 방영 중인 MBC 일일 ‘최고의 연인’(극본 서현주/연출 최창욱/제작 팬엔터테인먼트)에서 귀여운 사랑의 훼방꾼 ‘피말숙’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는 극중 라이벌 하희라와의 다정한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해 많은 드라마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사진 속 김서라는 의자에 앉아 도도한 포즈를 취해 보이면서 촬영을 기다리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하희라와 함께 있는 사진에서는 우열을 가릴 수 없는 미모를 자랑하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MBC 일일 ‘최고의 연인’에서 전남편 최규찬(정찬 분)을 사이에 두고 나보배(하희라 분)와 불꽃 튀는 라이벌 구도를 형성하고 있는 김서라가 실제 촬영현장에서는 누구보다 다정한 모습의 반전 촬영현장 사진을 공개하자 많은 네티즌들이 두 사람의 실제 모습에 대해 궁금증을 표하고 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김서라 사진마다 분위기가 다 달라', '두 분 다 너무 아름다우세요', '결혼식장엔 무슨 일이지 궁금해', '김서라, 하희라 실제로는 되게 잘 맞을 듯', '최고의 연인에서 김서라 너무 귀여워'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서라가 색다른 매력을 뽐내고 있는 MBC 일일 ‘최고의 연인’은 매주 월~금 저녁 7시 1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