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단하나, 몸짱 콘테스트 2연패..."두 다리에 철심 박혀 있지만":내외신문
로고

단하나, 몸짱 콘테스트 2연패..."두 다리에 철심 박혀 있지만"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8/19 [23:14]

단하나, 몸짱 콘테스트 2연패..."두 다리에 철심 박혀 있지만"

편집부 | 입력 : 2015/08/19 [23:14]


[내외신문=김희진 기자]트레이너 단하나(본명 김단아)가 몸짱 콘테스트에 출전해 우승을 차지했다.

 

18일 소속사 홍보단은 “지난 15일 웅진플레이도시 워터파크에서 펼쳐진 '제3회 썸머 핫 몸짱 콘테스트'에 출전해 우승을 차지했다”면서, “지난 해에 이어 2연패이며 지난달 31일 '대우조선 해양배 뷰티 바디 챔피언쉽'에서 2등을 차지한지 보름만에 수상”이라고 밝혔다.

 

단하나는 ?교통사고로 인해 장애판정을 받았으나 피나는 재활운동으로 재기에 성공한 스타 트레이너로, ?수상 직후 단하나는 "사고 이후 두 다리에 항상 철심이 박혀 있지만 다시 걸을 수 있음에 감사하는 마음을 가지고 대회에 출전한다. 예상치 않게 이런 상을 받게 되어 너무 기쁘다."고 전했다.

 

 

대회 관계자는 "단하나는 완벽한 복근과 힙업라인은 물론 화려한 무대매너와 퍼포먼스로 관객들을 사로잡아 수상을 결정짓는 요인이 됐다."고 밝혔다.

 

한편 단하나는 두 아들의 엄마로서 트레이너로 유명세를 타기 전인 2012년 대형 교통사고를 당했다. 당시 두 다리 골절과 팔의 인대가 끊어지는 전치 20주 판정과 장애진단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후 재활운동에 매진했고, 사고 흉터는 타투로 가렸다. 17개 보디빌딩 대회에서 수상하면서 스타 트레이너로 급부상하고 있다.

 

현재 단하나는 변정수와 원자현의 개인 트레이닝을 맡고 있고, 파워블로그인 '순결한 여우'에서 직접 개발한 파워근력로빅(여우로빅)을 사람들에게 무료로 전파하면서 다이어트 희망전도사로 활동하고 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미분류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