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유미와 세포들의 사랑스러운 순간을 포착한 보도스틸 전격 공개!

이소영 기자 | 기사입력 2024/03/06 [21:05]

유미와 세포들의 사랑스러운 순간을 포착한 보도스틸 전격 공개!

이소영 기자 | 입력 : 2024/03/06 [21:05]

 

누적 35억 뷰 인기 네이버웹툰 [유미의 세포들]의 대망의 첫 극장판 <유미의 세포들 더 무비>가 3D 애니메이션으로 새롭게 탄생한 유미와 사랑스러운 세포들을 담은 보도스틸 11종을 공개했다. 영화 <유미의 세포들 더 무비>는 언제나 1순위였던 사랑이와 걱정 많은 불안이의 균열로 혼란에 빠진 유미의 행복을 되찾아 주기 위한 전지적 세포 시점 프로젝트를 그린 작품.

 

먼저, 패션 세포, 작가 세포, 세수 세포 등 다양한 세포들과 더욱 다채로워진 세포 마을의 배경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벚꽃잎이 흩날리는 분홍빛 하늘과 이를 바라보는 사랑 세포의 뿌듯한 표정은 바비와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유미의 행복한 기분을 보여주는 한편, 심판 저울 앞에서 갈등하는 불안 세포와 분노가 폭발해버린 난폭 세포의 모습은 평화로웠던 일상에 어떤 일이 생길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또한, 작가라는 유미의 오랜 꿈을 간절히 응원하며 공모전 당선 소식을 기다리는 세포들의 모습과 작가 세포와 사랑 세포가 아웅다웅 다투는 모습은 유미의 행복과 꿈을 향한 고군분투가 담긴 모험을 예고하며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기대케 한다. 

 

한편, CGV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최초 공개된 메인 예고편 조회수가 전체 취합 41만 뷰를 기록하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예비 관객들은 “세포들 보러 갈 날 기다리는 1인”(유튜브 이**), “윰세 찐팬은 4월 3일 극장으로 달려갑니다”(유튜브 엘*), “내 사랑 세포들, 꼭 보러 가야지”(유튜브 J*), “다시 돌아와 줘서 고마워”(인스타그램 sakum*****), “윰세 애니 영화로 나오다니!”(인스타그램 now****), “윰아 기다렸어”(인스타그램 jhn****), “사랑스러운 세포들 시점의 윰세 궁금!”(유튜브 elli***) 등의 기대를 전해 세포 시점으로 새롭게 선보일 극장판에 대한 관심은 더욱 뜨거워질 전망이다.

 

유미와 세포들의 사랑스러운 순간을 담은 보도스틸 11종을 공개하며 기대를 높이는 <유미의 세포들 더 무비>는 4월 3일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이 기사 좋아요
내외신문 문화부 기자. 뮤지컬,공연,콘서트,영화 시사회 스틸 전반 촬영 및 기사 담당.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