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극장에서 즐기는 '더 문' 달캉스 인증 이벤트! ‘무중력 포토존’부터 CGV ‘OPEN 더 문’ 브랜드관, 황선우 등신대까지

이소영 기자 | 기사입력 2023/07/20 [20:52]

극장에서 즐기는 '더 문' 달캉스 인증 이벤트! ‘무중력 포토존’부터 CGV ‘OPEN 더 문’ 브랜드관, 황선우 등신대까지

이소영 기자 | 입력 : 2023/07/20 [20:52]

 

사고로 인해 홀로 달에 고립된 우주 대원 선우와 필사적으로 그를 구하려는 전 우주센터장 재국의 사투를 그린 영화 <더 문>이 8월 2일 개봉을 앞두고 실제 달에 와 있는 듯 이색 체험을 안기는 포토존 인증 이벤트로 극장을 찾은 관객들의 호기심에 불을 지피고 있다.

 

CGV용산아이파크몰 4관에 달이 뜬다. 8월 15일(화)까지 운영되는 <더 문> 브랜드관인 ‘OPEN 더 문’은 들어가는 입구부터 거대한 달을 옮겨놓은 듯한 비주얼로 실제 달을 걷는 것 같은 경이로운 경험을 선사한다. 아름답고 생생한 달의 모습을 담은 ‘달 포토존’도 마련되어 있어 극장을 찾은 친구, 연인, 가족과 인증 사진을 남길 수 있다. 지구에서 우주인이 되어 무중력을 체험하는 인생 사진도 건질 수 있다. 7월 19일(수)부터 8월 15일(화)까지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만날 수 있는 ‘무중력 포토존’은 멀리 푸른 지구와 대한민국 최초 달 탐사선 우리호가 보이는 아득한 우주 공간에서 사진을 찍은 후 방향을 전환하면 무중력 우주를 자유롭게 유영하는 듯한 착시 효과 연출이 가능하다. 우주 대원 선우와 함께 우주를 유영하는 순간을 기록할 수 있는 색다른 재미도 느낄 수 있다.

 

 

 

여기서 끝이 아니다. 7월 말부터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등 전국 극장 21개 지점에 38.4만 km 떨어진 달에 홀로 고립된 우주 대원 황선우 등신대가 등장해 관객을 반긴다. 대한민국 최초로 달에 간 황선우 대원과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반가운 기회가 될 것이다. <더 문> 포토존에서 찍은 인생 사진을 자랑하면 <더 문> 오리지널 굿즈를 받을 수 있다. 도심 곳곳 마련된 <더 문>의 다양한 포토존에서 촬영한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더 문>의 특별한 선물이 증정되는데, 인증 횟수가 늘어날수록 이벤트 당첨 확률이 높아져 예비 관객들의 승부욕을 자극할 것으로 예상된다. 

 

달을 소재로 한 다양한 극장 스페셜 포토존을 선보이며 예비 관객들의 이목을 끌고 있는 영화 <더 문>은 오는 8월 2일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이 기사 좋아요
내외신문 문화부 기자. 뮤지컬,공연,콘서트,영화 시사회 스틸 전반 촬영 및 기사 담당.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