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박종효 남동구청장, 전국대회 출전 앞둔 '남동구청 육상부' 격려 방문:내외신문
로고

박종효 남동구청장, 전국대회 출전 앞둔 '남동구청 육상부' 격려 방문

하상기 기자 | 기사입력 2023/04/25 [10:23]

박종효 남동구청장, 전국대회 출전 앞둔 '남동구청 육상부' 격려 방문

하상기 기자 | 입력 : 2023/04/25 [10:23]

▲ 박종효 남동구청장이 지난 24일 전국대회 출전 앞둔 육상부 격려 방문했다(사진제공=남동구청)

 

[내외신문/하상기 기자] 박종효 인천 남동구청장이 지난 24일 문학경기장 주경기장을 방문해 전국대회 출전을 앞둔 남동구청 육상경기부를 격려했다.

 

25일 구에 따르면 이욱종 감독과 최주영 코치, 선수 6명으로 구성된 남동구청 육상경기부는 내달 5~9일 닷새간 경북 예천에서 개최되는 제51KBS배 전국육상경기대회에 출전한다.

 

박 구청장은 선수단과 만난 자리에서 그간의 훈련 상황과 애로사항을 듣고,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남동구청 육상경기부는 1992년 창단 이후 지역 출신 우수선수 및 지도자 육성과 남동구 대표 브랜드 종목 육성 등의 취지에 맞게 우수한 성적을 거둬왔다.

 

지난해 5월 전국실업육상경기대회 400m 허들과 400m 릴레이 허들 종목에서 1위를 기록했고, 같은 해 6400m 허들에서 재차 1위를 차지했다. 이번 경기에도 메달획득을 목표로, 구슬땀을 흘리며 훈련에 매진하고 있다.

 

박 구청장은 비인기종목이라 불리던 육상에 대한 관심이 최근 높아지고 있는 만큼 우리 육상부 선수단이 지역을 대표하는 종목으로서 최선을 다해주길 바란라며 구에서도 육상부의 선전을 응원하며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이 기사 좋아요
기자 사진
내외신문 부국장
내외신문 금감원 출입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