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박종효 남동구청장, 주민 안전 살피는 '도란도란 동(洞) 현장' 행보:내외신문
로고

박종효 남동구청장, 주민 안전 살피는 '도란도란 동(洞) 현장' 행보

하상기 기자 | 기사입력 2023/03/20 [10:23]

박종효 남동구청장, 주민 안전 살피는 '도란도란 동(洞) 현장' 행보

하상기 기자 | 입력 : 2023/03/20 [10:23]

▲ 박종효 인천 남동구청장이 구민들의 불편 사항을 해결하기 위한 현장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사진제공=남동구청)     

[내외신문/하상기 기자] 박종효 인천 남동구청장이 구민들의 불편 사항을 해결하기 위한 현장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20일 구에 따르면 박 구청장은 지난 2일부터 20개 동을 직접 방문하는 ‘2023년 구청장 구민 소통 동() 방문행사를 진행 중이다

 

이번 일정은 각계각층의 구민을 직접 만나 구정의 주요 정책을 설명하고, 의견을 들어 구민 중심 행정을 펼치겠다는 의지이다.

 

특히 박 구청장은 이번 방문을 통해 주민들의 생활 안전과 관련된 건의 사항에 관해 직접 현장 확인을 통해 개선책을 마련하고 있다.

 

지난 15일 차량 통행 안전을 위한 반사경 설치 요청이 있는 만수5동 백범로 161번길 이면도로를 찾았고, 지난 16일에는 만수2동 만부마을의 주거환경 개선을 위한 하수로 정비와 만수산 무장애길 화장실 설치 요청 현장을 확인했다.

 

지난 17일에도 운연동을 방문해 주민들의 보행 안전을 위한 가로등 설치 및 도로포장 요청 현장을 확인하는 등 주민들의 생활 안전 확보를 위한 심도 있는 논의로 해결방안을 모색했다. 이번 동 방문은 오는 30일까지 이어진다.

 

 

박종효 구청장은 이번 동 방문과 더불어 현장 방문을 통해 안전에 위협이 되는 요소는 직접 현장에 방문하여 세심하게 검토할 것이라며, “구민들이 편안하고 안전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약속했다.

이 기사 좋아요
기자 사진
내외신문 부국장
내외신문 금감원 출입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