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제7회 전주프로젝트마켓 ‘라이징 시네마 쇼케이스’ 참가작 발표!

김영지 | 기사입력 2015/04/08 [10:38]

제7회 전주프로젝트마켓 ‘라이징 시네마 쇼케이스’ 참가작 발표!

김영지 | 입력 : 2015/04/08 [10:38]


전주국제영화제가 제7회 전주프로젝트마켓(JPM)의 배급 지원 프로그램 ‘라이징 시네마 쇼케이스’ 참가작 6편을 발표했다. ‘라이징 시네마 쇼케이스’는 ‘코리아 시네마스케이프’ 상영작 중 배급사가 정해지지 않은 작품을 대상으로 피칭 무대를 통해 배급 기회를 제공한다.

올해 첫 선을 보이는 ‘라이징 시네마 쇼케이스’에 < 58개띠 몽상기 딜쿠샤>(김태영, 이세영), (노경태), (심광진), (황철민), (민병훈), (안슬기)가 참가한다. 6편의 작품은 각각 10분 내의 피칭 무대를 통해 배급/투자사 관계자에게 소개되어 국내 배급의 가능성을 한층 높일 전망이다.

심사를 거쳐 선정된 배급지원상 1편은 유니크 엔터테인먼트의 후원으로 1천만 원의 배급지원금과 전주디지털독립영화관에서 한 달 간 상영을 확보 받는다. 피칭에 참가한 관객의 투표로 선정된 관객상 1편은 전주영화제작소의 후원으로 DCP(디지털 시네마 패키징) 제작 지원을 받는다.

국내 영화제 중 유일한 배급지원 프로그램인 ‘라이징 시네마 쇼케이스’는 5월 1일(금), 전주디지털독립영화관에서 진행된다. 제7회 전주프로젝트마켓은 제16회 전주국제영화제 기간 중 5월 1일(금)부터 4일(월)까지 전주영화제작소를 중심으로 개최한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