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제 14회 LG Dream Festival 개최

금윤지 | 기사입력 2014/10/06 [21:42]

제 14회 LG Dream Festival 개최

금윤지 | 입력 : 2014/10/06 [21:42]


구미공단 LG자매사 (LG전자, LG디스플레이, LG 이노텍, LG 실트론, 루셈) 협의 체인 LG경북협의회 (회장 이응범)에서 주최하는 꿈과 열정의 청소년 대축제인 '제 14회 LG Dream Festival'이 10월 3일 개천절날 구미시민운동장에서 30,000여명의 지역민과 청소년들이 참여한 가운데 뜨거운 열기속에 개최되었다.


1부 행사에서는 시민스타킹, 청소년 가요제 및 그룹댄스 수상팀 공연이 진행되었고, 2부 행사에서는 개식행사, 시상식, 오프닝 공연등이 펼쳐졌다. 청소년 가요제, 그룹댄스 대상팀 공연과 더불어 이날 특별공연으로 전세계 40여개국에서 펼쳐진 2014 세계 K-Pop cover dance festival 북경지역 우승을 차지한 스타댄스팀이 게스트로 초청되어 특별공연을 펼쳐 한,중간의 우정을 과시하였다.


또한 이날은 개천절을 맞이하여 청소년들에게 건국이념과 나라사랑과 국가관을 확립할 수 있는 퍼포먼스가 펼쳐졌다. 2부에서는 MC조영구의 진행으로 비스트, 빅스, B.A.P, AOA, 정수라, 진성, 문연주 등 국내 최고의 인가 가수들의 공연으로 구미는 뜨거운 가을 밤의 열정을 내뿜어 열광의 도가니로 함께 빠져들었다.

이날 구미시 청소년 자문위원회 주관으로 이날 참가한 5,000여명의 청소년들로부터 학교폭력근절 서약을 접수 받고, 영상 및 유인물 배포등의 활동을 통하여 학교폭력 없는 구미시 만들기 켐페인을 실시하였고 행사장 주변을 돌면서 청소년 선도에 앞장서 눈길을 끌었다.


또한 아름다운 가게에서 LG 임직원의 기증물품 한매, 구미시 차인연합회 주관으로 청소년들을 위한 '전통 차문화체험' 및 다운화지원센터에서 다문화체험 부스, 산동면에서 우리농산물 판매 및 홍보 활동을 실시하였다.


행사를 주관한 LG경북협의회 이응범 사장은 "LG는 지역경제 발전을 선도함과 동시에 지역민을 위한 다양한 문화행사 개초ㅚ와 활발한 지역사랑 활동을 통해 언제나 지역사회를 위해 봉사하는 기업으로서 사랑이 넘치는 지역공동체를 만들어 나가는데 앞장 서겠다"고 약속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