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이행자 시의원, 의정보고회 성황리 성료

김정태 | 기사입력 2013/10/19 [14:17]

이행자 시의원, 의정보고회 성황리 성료

김정태 | 입력 : 2013/10/19 [14:17]


3년간 의정활동 성과 주민들에게 보고

 

서울시의회 이행자 시의원(관악ㆍ민주3)이 15일, 관악구 조원동 소재

관악농협농산물백화점 6층 대강당에서 지난 3년간의 의정활동을 주민들에게 보고하는 의정보고회를 가졌다.

이날 의정보고회에는 유종필 관악구청장, 민주당 관악을 지역위원회 정태호 위원장, 김희철 전 국회의원, 서울시의원 등 각계 인사들과 지역주민 1500여명이 참석해 대강당에 발 디딜 틈 없이 큰 성황을 이뤘다.

tbs(교통방송)에서 촬영한 이 의원의 의정활동 동영상을 시작으로 진행된 의정보고회에서 이 의원은 지역숙원 사업이며 교통환경 개선 사업인 지하경전철 난곡선 도시철도기본계획 반영과 골목상권을 위한 전통시장 지원, 지역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복지 예산 지원, 그리고 아동복지 예산 확대, 조원초 체육관 지붕방수, 미성중 운동장 스탠드 및 계단 보수 등 의 학교 교육환경 개선사업 등 3년간의 의정활동을 통해 이뤄낸 성과를 보고했다.

이 의원은“ 이번 의정보고회를 통해 지난 3년간의 의정활동의 내용과 성과를 주민들에게 자세히 알리고 앞으로 남은 의정활동기간에도 주민들의 의견을 계속 수렴해 행복한 관악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행자 의원은 서울시의회 재정경제위원회 소속으로 그 동안‘서울시의회 의정자문단 설치 및 운영 조례안’,‘서울시 재정운영 조례 일부개정안’등을 많은 조례를 발의하며 왕성한 의정활동을 펼치고 있다.

김정태 기자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