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팬택, ‘베가 LTE-A’ 공개

고영제 | 기사입력 2013/08/06 [10:04]

팬택, ‘베가 LTE-A’ 공개

고영제 | 입력 : 2013/08/06 [10:04]


팬택이 8월 6일 LTE-A 시대의 진정한 새로운 스마트폰 ‘베가 LTE-A’를 공개했다.

 

팬택(대표이사 부사장 이준우)은 세계 최초로 지문인식기능을 지원하는 LTE-A 스마트폰 ‘베가 LTE-A’(VEGA LTE-A, 모델명: IM-A880S)를 공개하고, 8월 중순부터 SK텔레콤을 통해 판매한다고 밝혔다.

 

‘베가 LTE-A’라는 애칭은 현존 최고 속도의 LTE-A를 지원하는 스마트폰이라는 의미를 직관적으로 전달하는 동시에, 세계 최초로 LTE-A를 상용화한 SK텔레콤과 함께 LTE-A 스마트폰의 기준(Reference)을 제시함으로써 LTE-A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는 포부를 담고 있다.

 

‘베가 LTE-A’는 ▲세계 최초 LTE-A 지문인식 ▲세계 최대 LTE-A 디스플레이 ▲세계 최대 LTE-A 배터리 ▲빠르게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스마트 커버 ▲차별화된 빠르고 편리한 혁신 UX로 LTE-A 시대에 사용자들이 진정으로 원하고, 필요로 하는 기능을 갖췄다.

 

팬택은 오는 7일부터 신사동 가로수길에 팝업스토어를 열고, 소비자들에게 ‘베가 LTE-A’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베가 LTE-A’에는 최신 안드로이드 4.2.2 젤리빈이 탑재되었으며,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