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오디오테크니카, 강력한 저음의 솔리드베이스 외 9종 헤드폰 출시

고영제 | 기사입력 2013/07/04 [08:41]

오디오테크니카, 강력한 저음의 솔리드베이스 외 9종 헤드폰 출시

고영제 | 입력 : 2013/07/04 [08:41]


세기에이치이는 7월 3일 오전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신제품 발표회를 개최했다.

 

오디오테크니카(audio-technica)가 파워풀한 중저음이 매력적인 솔리드베이스 시리즈를 비롯한 총 4개 시리즈 9종의 고음질 헤드폰 및 이어폰을 출시한다. 출시되는 9종의 모델은 여러 장르의 음악 마니아들을 모두 충족시킬 수 있도록 사운드 대역이나 디자인, 용도 등에서 다양함으로 무장한 것이 특징이다.

 

강력한 중저음으로 일렉트로닉, 힙합, 락 등 비트가 강한 음악에 최적인 솔리드베이스(Solid Bass)는 이름 그대로 단단하고 풍성한 베이스 사운드가 특징이다. 헤드폰 2종(ATH-WS55X, ATH-WS33X) 및 이어폰 2종(ATH-CKS77X, ATH-CKS55X)은 타사 제품과는 차별화된 하우징 내 이중 챔버 구조를 적용, 공기의 흐름을 탄력적으로 증폭시켜 파워풀하고 단단한 저음을 재생한다. 음악에 집중력 있게 빠져 들도록 만드는 매력적인 베이스 사운드로 다양한 세대를 만족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앞서 출시된 제품들의 인기에 힘입어 보다 많은 음악 마니아들이 솔리드베이스 시리즈를 즐길 수 있도록 가격 장벽을 낮췄다. 블랙, 레드, 화이트의 심플한 컬러에 하우징 외부의 알루미늄과 메탈 소재가 세련미를 더해줘 패션 아이템으로서도 손색이 없다.

 

소닉퓨엘(SonicFuel)은 이번에 새로 선보이는 시리즈로, 착용감을 강화한 독특한 모양의 이어팁과 팝 컬러의 디자인이 특징이다.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C형태의 이어피스는 360도로 회전되며 어떠한 움직임에도 빠지지 않고 귓속으로 편안하게 밀착된다. 초소형의 크기로 내부에는 이어폰으로서는 대형인 13.5mm 드라이버 유닛을 탑재하여 사운드의 선명도와 볼륨감을 높였기때문에 팝이나 템포가 빠른 댄스 등 리듬감이 강조된 음악을 즐기기에 최적이다. ATH-CKX9, ATH-CKX7, ATH-CKX5의 3종 모델이 5가지의 컬러로 선보이며, 오는 8월 말 국내에 출시된다.

 

노이즈캔슬링 헤드폰 ATH-ANC70 및 여성용 이어폰 ATH-CFK77도 함께 선보인다. 노이즈캔슬링 헤드폰 ATH-ANC70은 주변의 잡음을 90%까지 효과적으로 제거해, 대중교통 이동 시에나 공용공간, 휴가철 여행지와 같이 환경에 상관없이 영화, 음악감상 등 조용하게 나만의 세계를 즐길 수 있다. 여성용 시리즈 ATH-CFK77은 개성 있는 디자인의 이어폰을 추구하는 여성 사용자를 위해 화려함과 컬러감을 극대화했다.?일상 생활에서 액세서리를 착용한 것과 같이 스타일리시한 연출이 가능하며, 하반기 출시 예정이다.

 

오디오테크니카의 신제품은 전국의 헤드폰 및 이어폰 전문숍을 비롯, 컨시어지, 삼성 모바일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www.audio-technica.co.kr)

내외신문 고영제 기자 / iwaynews@hotmail.com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