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당진시 밝은사회 당진클럽, 저소득 가구 집수리 봉사

저소득 독거노인 가구 주거환경 개선 공사    밝은사회 당진클럽 집수리 봉사

강봉조 | 기사입력 2022/09/26 [06:12]

당진시 밝은사회 당진클럽, 저소득 가구 집수리 봉사

저소득 독거노인 가구 주거환경 개선 공사    밝은사회 당진클럽 집수리 봉사

강봉조 | 입력 : 2022/09/26 [06:12]

 사진 / 밝은사회 당진클럽 집수리 봉사

 

[내외신문/강봉조 기자] 당진시가 사회봉사단체 밝은사회당진클럽이 당진 2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추천한 저소득 독거노인 가구를 방문해 집수리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26일 밝혔다.

 

보름 남짓 소요된 이번 공사에서 보일러 교체 및 배관공사, 도배, 장판 교체, 단열시공 등을 진행해 주거환경이 이전보다 크게 개선했다.

 

집수리 지원을 받은 어르신은 작년 겨울은 추위에 고생했는데 깨끗하고 안전하게 수리된 집에서 올겨울은 따뜻하게 보낼 수 있겠다고 감사를 표했다.

 

밝은사회 당진클럽 강필진 회장은 앞으로도 회원들과 함께 집수리 봉사를 꾸준히 추진하고 주위의 어려운 이웃을 돌보며 다함께 행복한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 고 말했다.

 

당진2동 홍충의 동장은 소중한 시간을 내어 집수리 봉사활동을 해주신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앞으로도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어려운 이웃의 복지 증진을 위해 노력하겠다 고 밝혔다.

한편 이번 봉사활동을 추진한 밝은사회 당진클럽은 지역사회에서 집수리 봉사활동과 후원으로 소외된 계층을 위한 이웃돕기 활동을 꾸준히 추진해 왔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