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SGI서울보증, 디지털 영업 확대를 위해 혁신영업센터 이전:내외신문
로고

SGI서울보증, 디지털 영업 확대를 위해 혁신영업센터 이전

비대면 보증수요 및 전문 보증수요 대응 강화

하상기 기자 | 기사입력 2022/09/02 [09:48]

SGI서울보증, 디지털 영업 확대를 위해 혁신영업센터 이전

비대면 보증수요 및 전문 보증수요 대응 강화

하상기 기자 | 입력 : 2022/09/02 [09:48]
SGI서울보증, 혁신영업센터 확장이전 개소식(사진제공=서울보증)
SGI서울보증, 혁신영업센터 확장이전 개소식(사진제공=서울보증)

[내외신문/하상기 기자] GI서울보증(대표이사 유광열)은 혁신영업센터를 확대ㆍ이전하고 비대면 디지털 영업 활성화에 나선다.

혁신영업센터는 지난 2021년 7월 SGI서울보증이 기업금융 등 전문 보증시장 영업을 위해 신설한 조직으로 1일 서울시 종로구 본사 사옥 1층에서 비대면 영업 확대를 위해 혁신영업센터를 확대ㆍ이전 하였다고 밝혔다.

SGI서울보증은 지난해 새로운 비전 체계인 「SGI WAY」를 선포하고 G·D·P 경영전략(?Global?글로벌, ?Digital?디지털, ?Partnership?파트너십)을 추진하고 있다.

이러한 G·D·P 경영전략의 일환으로 지난해 출범한 혁신영업센터는 1여 년간 건설·부동산 시장 등 대형개발사업과 관련한 보증 서비스를 확대하고, ABS, ESGㆍ상생 관련 보증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전문 보증수요에 대응하여 파트너십을 강화해 왔다.

지난 8월에는 기존 모바일 채팅상담 기능을 홈페이지로 확대하고 보다 고도화된 “채팅상담시스템”을 도입하여 비대면 영업채널 운영에 이르기까지 혁신영업센터의 업무영역을 확장하였다. 

유광열 SGI서울보증 대표이사는 “이번 혁신영업센터 확대ㆍ이전을 통해 신시장 개척, 신상품 인큐베이팅 등 전문 영역의 보증 서비스를 강화하여 새로운 성장 발판을 마련해 나갈 예정이다”며  “이와 더불어, 디지털 혁신을 통해 고객의 디지털 경험을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 기사 좋아요
기자 사진
내외신문 부국장
내외신문 금감원 출입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