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강렬한 레드의 고혹적인 매력美, 에이핑크 단독 콘서트 개인 포스터 깜짝 공개!

최동민 | 기사입력 2018/12/11 [10:10]

강렬한 레드의 고혹적인 매력美, 에이핑크 단독 콘서트 개인 포스터 깜짝 공개!

최동민 | 입력 : 2018/12/11 [10:10]

[내외신문]최동민 기자= 걸그룹 에이핑크(Apink)의 강렬한 레드의 고혹미를 뽐낸 단독 콘서트 개인 포스터가 눈길을 끈다.

 

소속사 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10일 에이핑크 팬카페 및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단독 콘서트 ‘2019 PINK COLLECTION : RED & WHITE(핑크 컬렉션 : 레드 & 화이트)'의 멤버별 개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포스터 속 셀프 카메라 콘셉트로 꾸며진 사진이 눈길을 끌었다. 에이핑크는 강렬한 붉은 톤의 의상을 훌륭히 소화해내며 포스터를 마치 한 편의 패션 화보처럼 만들었다. 9개의 사각 프레임 속에서 멤버들은 각자의 다채로운 표정과 포즈로 고혹적인 자태를 드러냈다. 

 

 

에이핑크는 오는 1월 5일, 6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SK핸드볼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 ‘2019 PINK COLLECTION : RED & WHITE’를 개최한다. 에이핑크는 공연의 콘셉트로 ‘레드’와 ‘화이트’ 두 가지 상반된 컬러를 내세워, 더욱 업그레이드된 자신들만의 ‘청순 카리스마’를 드러낼 예정이다.

 

앞서 에이핑크는 국내 단독 콘서트 5연속 매진 소식을 전하며, ‘9년차’ 걸그룹으로서 여전한 저력을 과시했다. 1년여만에 열리는 콘서트에서 에이핑크가 선보일 새로운 모습에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한편, 내년 1월 컴백을 예고한 에이핑크는 최근 자켓 촬영을 마치고 콘서트와 음반 준비에 매진하고 있다.

내외신문 / 최동민 기자 cdm5760@naver.com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에이핑크, 단독콘서트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