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에이핑크, 화끈한 '걸크러시' 티저 이미지 공개! 시선강탈:내외신문
로고

에이핑크, 화끈한 '걸크러시' 티저 이미지 공개! 시선강탈

최동민 | 기사입력 2018/12/28 [10:03]

에이핑크, 화끈한 '걸크러시' 티저 이미지 공개! 시선강탈

최동민 | 입력 : 2018/12/28 [10:03]

 

[내외신문]최동민 기자= 그룹 에이핑크가 화끈한 '걸크러시'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시선을 강탈했다.

 

소속사 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는 28일 0시 에이핑크 공식 팬카페 및 SNS 채널과 멜론 파트너 센터를 통해 미니 8집 'PERCENT'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분홍빛 몽환적인 색감의 이미지에서 멤버들은 각자 도도한 자태로 '걸크러시' 넘치는 모습으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앞서 예고했던 업그레이드된 '청순 카리스마'에 걸맞는 파격 변신에 팬들의 반응이 뜨겁다.

 

에이핑크는 미니 8집 'PERCENT'의 타이틀곡 '%%(응응)'으로 '1도 없어'에 이은 연속 메가 히트를 노린다. '%%(응응)'은 일렉트로닉 사운드의 몽환적인 댄스곡으로, 외로움과 타협하지 않고 좋은 사람을 기다리겠다는 여자의 마음을 표현했다. 지난 '1도 없어' 처럼 일상 속 'ㅇㅇ'이라는 단어를 '%%'로 재치있게 표현해 벌써부터 대유행을 예감케 한다.

에이핑크는 컴백을 앞두고 미니 8집 'PERCENT'의 다양한 콘셉트 포토, 롤링 뮤직, 뮤직비디오 티저 등 화려한 볼거리를 제공해 컴백 전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릴 예정이다.

한편, 에이핑크는 오는 1월 5일과 6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SK핸드볼경기장에서 펼치는 단독 콘서트와 7일 컴백 준비에 매진하고 있다.

 

사진-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

 

내외신문 / 최동민 기자 cdm5760@naver.com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에이핑크, Apink, 미니8집, PERCENT, %%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