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무인 태양광비행기] 무인 태양열 미군 우주비행기가 908일간의 기록적인 비행을 마치고 돌아와:내외신문
로고

[무인 태양광비행기] 무인 태양열 미군 우주비행기가 908일간의 기록적인 비행을 마치고 돌아와

박민제 | 기사입력 2022/11/17 [13:26]

[무인 태양광비행기] 무인 태양열 미군 우주비행기가 908일간의 기록적인 비행을 마치고 돌아와

박민제 | 입력 : 2022/11/17 [13:26]

무인 태양열 미군 우주비행기가 908일간의 기록적인 비행을 마치고 돌아와

현재 6개의 임무를 통해 13억 마일 이상의 궤도를 돌고 있는 이 로봇 우주선은 미 공군, 해군 및 NASA를 위한 실험을 수행하고 있었다.

2022년 11월 15일

군: ULA 발사 X-37B 우주선

무인 태양열 미군 우주선 이 기록적인 908일 동안 궤도를 돌며 토요일 여섯 번째 임무를 마치고 돌아왔다. 보잉이 제작한 소형 우주 왕복선과 유사한 X-37B 궤도 시험 차량은 우주 기술을 시험하기 위해 개발되었다. 그것은 2020년 5월 플로리다의 케이프 커내버럴 우주군 기지에서 United Launch Alliance Atlas V 로켓 위에서 발사되었다. 이 우주선 은 Artemis I Moon 로켓이 바라건대 플로리다에 있는 NASA의 케네디 우주 센터에 착륙했다.

처음으로 우주 비행기는 운반할 수 있는 총 페이로드 수를 늘리도록 설계된 소위 서비스 모듈을 탑재했습니다. 이것은 해군 연구소와 미 공군 사관학교를 포함한 파트너를 위한 과학 실험을 수행했다.

안전한 착륙을 보장하기 위해 모듈은 궤도를 떠나기 전에 차량에서 분리되었습니다. 그런 다음 우주 평면과 모듈은 별도로 지구로 돌아왔다.

Boeing Space and Launch 수석 부사장 Jim Chilton은 “X-37B는 2010년 첫 발사 이후 기록을 경신했으며 미국에 새로운 우주 기술을 신속하게 테스트하고 통합할 수 있는 비할 데 없는 역량을 제공했다.

"서비스 모듈이 추가되면서 이것은 우리가 X-37B를 궤도에 올린 것 중 가장 많은 것이었고 우리는 정부와 산업 파트너를 위해 이 새롭고 유연한 기능을 증명할 수 있었던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X-37B 궤도 시험 차량

무인 태양열 미군 우주선이 토요일 여섯 번째 임무를 마치고 돌아 왔습니다.(이미지: 보잉 / 미국 우주군)

다른 우주 비행기의 비교

X-37B는 지금까지 비행한 우주비행기 중 가장 작고 가벼운 비행기이다.(이미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 켈빈 케이스)

X-37B의 최신 비행에서 수행된 실험 중 하나는 "FalconSat-8"이었다. 이 초소형 위성은 미 공군 사관학교 생도들이 설계하고 제작했다.

우주 비행기는 2020년 5월에 위성을 궤도에 올려놓았고 오늘날에도 계속 작동하고 있다. FalconSat-8은 새로운 전자기 추진 시스템을 테스트하기 위해 개발되었으며 경량 안테나 기술도 자랑한다.

이와 함께 세 가지 다른 기술 실험도 수행하고 있다. 여기에는 탄소나노튜브 편조와 에너지를 저장하고 방출할 수 있는 플라이휠이 있는 특수한 형태의 케이블 연결이 포함된다.

세 번째 실험인 SkyPad는 이미지 처리, 별 추적, 궤도 결정이 가능한 장치이다. 작은 크기, 무게 및 전력 요구 사항을 위해 특별히 개발되었지만 기성 부품으로 제작되었다.

자세히 보기: NASA의 중요한 임무는 최초의 화성 착륙을 위한 길을 닦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서비스 모듈이 부착된 X-37B

처음으로 X-37B는 페이로드 용량을 늘리기 위해 서비스 모듈을 탑재했습니다.(이미지: 미국 우주군 / 하사관 Adam Shanks)

X-37B

전체적으로 우주 비행기는 궤도에서 무려 3,774일을 보냈습니다.(이미지: 미 공군)

X-37B는 또한 NASA를 대신하여 소위 우주에서의 재료 노출 및 기술 혁신(METIS-2)을 포함하여 여러 실험을 수행했다.

이 실험은 다양한 물질에 대한 우주 노출의 영향을 평가하여 과학자들이 우주 환경 모델의 정밀도를 검증하고 개선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러한 실험이 궤도에 진입한 것은 이번이 두 번째다.

우주 비행기에 탑재된 또 다른 NASA 실험은 종자에 대한 장기간 우주 노출의 영향을 평가하기 위해 개발되었다. 이 발견은 인류가 다른 행성을 여행하고 우주에 영구적인 기지를 건설할 때 유용할 수 있다.

Chance Saltzman 미 우주군 장군은 최근 비행에 대해 "우주 탐사 협력과 공군 내외의 파트너를 위한 저비용 우주 접근 확대에 대한 우주군의 초점을 강조한다"고 말했다.

DONT MISS:
가장 많은 인구를 가진 국가가 공개되면서 세계 인구가 80억 명에 도달

X-37에 대한 1999년 아티스트의 인상

사진: X-37 개념에 대한 1999년 아티스트의 인상(이미지: NASA / 마샬 우주 비행 센터)

NASA는 1999년에 Boeing에 X-37 개발을 의뢰했으며, 이후 4년 동안 프로젝트에 총 1억 9,200만 달러를 지출했다. 2004년. 하지만 이 프로젝트는 X-37B 변종을 만든 미국 국방 고등 연구 계획국으로 이관되었다.

X-37B는 2006년 낙하 시험에서 처음으로 비행했다. 첫 번째 궤도 임무는 2010년 4월에 시작되어 8개월 후 지구로 돌아왔다.

그 이후로 각 임무의 기간이 점차 늘어났다. 예를 들어, 다섯 번째 비행은 최근 임무보다 128일 적은 780일 동안 지속되었다.

우주비행기는 총 3,774일 동안 지구를 도는 총 13억 마일을 비행했다.

 

 

 


원본 기사 보기:ainet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