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김포시] 신승호 환경녹지국장, ‘해뜨는 한강정원’ 현장행정:내외신문
로고

[김포시] 신승호 환경녹지국장, ‘해뜨는 한강정원’ 현장행정

- 봉성리 소공원, 마을정원으로 새단장 마쳐 -

김누리 시민기자 | 기사입력 2022/11/04 [17:10]

[김포시] 신승호 환경녹지국장, ‘해뜨는 한강정원’ 현장행정

- 봉성리 소공원, 마을정원으로 새단장 마쳐 -

김누리 시민기자 | 입력 : 2022/11/04 [17:10]

 

 

신승호 환경녹지국장은 지난 3일 하성면 봉성리에 조성된 해뜨는 한강정원을 방문, 현장 행정을 실시했다.

 

해뜨는 한강정원이 조성된 하성면 봉성리는 전류리 포구와 인접하고 있으며 해돋이 명소로 유명한 지역이다.

 

김포시는 이곳에 특별교부세 50%와 도비 15%의 지원을 통한 사업비 600백만원을 들여 5,200㎡규모의 자연주의적 마을정원을 조성했다.

 

특히 해뜨는 한강정원은 한강을 전면에서 바라볼 수 있는 지리적 이점을 살려 자연친화적 정원을 모티브로 설계됐다. 탁 트인 한강뷰와 함께 산책로를 따라 다양하게 식재된 19종의 크고 작은 수목 937주와 120,000여 개의 초화류는 연중 다양한 계절의 변화를 감상할 수 있는 힐링 쉼터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날 현장을 찾은 신승호 환경녹지국장은 “해돋이 명소인 해뜨는 한강정원의 컨셉에 맞는 조형물 설치와 저녁 어두운 시간에 이용하는 시민들을 위한 라인등 설치” 등을 제안하며 “지속적인 유지관리와 시민 눈높이의 행정으로 시민들의 불편사항이 없도록 살펴달라”고 당부하였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김포시, 신승호국장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