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우리금융 ‘디노랩 3기 발대식’ 및 네트워킹 행사 개최:내외신문
로고

우리금융 ‘디노랩 3기 발대식’ 및 네트워킹 행사 개최

- AI, 데이터, 핀테크, 플랫폼 등 다양한 분야에서 선발된 디노랩 3기 발대식 개최- 17개 스타트업과 우리은행, 우리카드 등 우리금융 임직원간의 소통의 시간 가져

하상기 기자 | 기사입력 2022/07/20 [10:40]

우리금융 ‘디노랩 3기 발대식’ 및 네트워킹 행사 개최

- AI, 데이터, 핀테크, 플랫폼 등 다양한 분야에서 선발된 디노랩 3기 발대식 개최- 17개 스타트업과 우리은행, 우리카드 등 우리금융 임직원간의 소통의 시간 가져

하상기 기자 | 입력 : 2022/07/20 [10:40]
우리금융,‘디노랩 3기 발대식’및 네트워킹 행사 개최(사진제공=우리은행) 

[내외신문/하상기 기자] 우리금융그룹(회장 손태승)은 지난 19일 서울 성동구 성수동 소재 디노랩 제1센터에서 스타트업 협력 프로그램 ‘디노랩(DINNOlab) 3기 발대식’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디노랩 3기는 AI, 데이터, 핀테크, 솔루션, 플랫폼, 인슈테크, 프롭테크 등 다양한 분야의 스타트업으로 우리금융과의 협력 가능성이 높고, 미래 성장성이 더욱 기대되는 기업들로 구성됐다.

이날 행사엔 디노랩 3기의 공식 활동을 선언하는 발대식에 이어서 우리금융 그룹사 약 15명의 실무자와 상견례를 갖는 네트워킹 행사도 함께 진행됐다. 

우리금융지주, 우리은행, 우리카드, 우리금융캐피탈 등에서 신사업·제휴·상품·마케팅·투자 등을 기획하는 담당자들이 디노랩 기업과의 연계 포인트를 모색하는 등 의미 있는 시간을 함께 보냈다.

발대식에 참석한 우리금융지주 미래성장총괄 전상욱 사장은 “혁신 스타트업은 대한민국을 리드하는 성장 동력”이라며, “디노랩 3기가 우리금융과 함께 협력하며 빠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투자와 지원을 아낌없이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우리금융그룹 관계자는 “손태승 회장이 올해 신년사에서 경영목표로 ‘디지털 기반 종합금융그룹 체계 완성’을 제시하고 핵심전략으로 디지털 초(超)혁신 추진을 진행하고 있는 만큼 이번 스타트업과의 협업을 통해 디지털 경영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디노랩 3기 기업은 ▲렉스소프트 ▲맥클로린 ▲베슬에이아이 ▲빌드블록 ▲스몰티켓 ▲씽크플랜두 ▲아테나스랩 ▲엔터플 ▲엠케이 ▲오픈플랜 ▲인슈딜 ▲인에이블와우 ▲크레이지알파카 ▲투디지트 ▲팬베이커리 ▲한국딥러닝 ▲해피투씨유 등 총 17개사다.

 

이 기사 좋아요
기자 사진
내외신문 부국장
내외신문 금감원 출입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