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인천 동구, 제7회 동구 어린이 Dream Festival 성황리 개최

-  102회 어린이날 맞아 풍성한 행사 열려

하상기 기자 | 기사입력 2024/05/05 [07:04]

인천 동구, 제7회 동구 어린이 Dream Festival 성황리 개최

-  102회 어린이날 맞아 풍성한 행사 열려

하상기 기자 | 입력 : 2024/05/05 [07:04]

▲ 2024년 제7회 동구 어린이 Dream Festival 성황리 개최됐다(사진제공=동구청)

 

[내외신문/하상기 기자] 인천 동구(구청장 김찬진)102회 어린이날을 맞아 4일 동인천역 북광장에서 '2024년 제7회 동구 어린이 Dream Festival'을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미래의 주역 어린이들의 꿈과 희망을 키우고, 아동친화적인 지역사회 분위기를 조성하고자 마련됐다.

 

'꿈을 주는 동구, 꿈을 꾸는 아동'이라는 슬로건 아래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구립소년소녀합창단 축하공연, 보글보글 버블 매직쇼, 어린이 장기자랑, 풍선아트쇼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준비됐다. 특히 에어바운스 놀이마당과 여러 유관기관이 참여한 체험 공간에서는 남녀노소 누구나 즐겁게 지낼 수 있었다.

 

이날 행사에는 어린이를 포함한 많은 가족 단위 관람객들이 찾아와 행사장을 뜨겁게 달군 분위기였다. 어린이들은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기며 웃음꽃을 피우고, 가족들은 아이들의 즐거운 모습을 보며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김찬진 동구청장은 "미래의 주역이자 동구를 짊어지고 나아갈 어린이들이 꿈과 희망을 키우는 시간이 됐기를 바란다""아동이 행복한 도시, 어린이들의 꿈이 실현되는 아동친화도시 동구로 조성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 좋아요
기자 사진
내외신문 부국장
내외신문 금감원 출입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