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인천강화교육지원청, 소외계층을 위한 학부모 사랑의 나눔 행사

조성화 | 기사입력 2023/12/07 [20:35]

인천강화교육지원청, 소외계층을 위한 학부모 사랑의 나눔 행사

조성화 | 입력 : 2023/12/07 [20:35]

▲ 인천강화교육지원청, 소외계층을 위한 학부모 사랑의 나눔 행사

인천강화교육지원청(교육장 김성환)은 학부모지원센터와 평생학습관에서 지역사회 소외계층에게 사랑의 마음이 담긴 겨울나기 선물 전달 행사를 6일 개최했다.

 

행사는 지역주민과 학부모자원봉사자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이루어졌으며 강화도 풍물시장에서 구입한 대추와 생강, 양봉장에서 구입한 꿀을 이용해 레몬생강차와 대추차를 직접 만들었다. 낮시간 봉사에 동참할 수 없는 교육청 직원들과 봉사자들은 야간을 이용해 지역아동센터에 전달할 목도리를 제작하는 등 따뜻한 마음 선물 마련 릴레이에 동참했다.

 

이현숙 안젤로재가노인복지서비스센터장은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정성과 따뜻한 손길을 보내주신 강화교육지원청과 학부모님들에게 감사드린다매서운 추위에 어르신들이 따뜻한 레몬생강차와 대추차로 감기 없이 건강한 겨울을 나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박선영 열매지역아동복지센터장은 아이들이 예쁘고 따뜻한 목도리를 받아 산타할아버지가 다녀가셨다고 기뻐했다매년 잊지 않고 지역아동센터를 생각해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강화교육지원청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역사회 내 소외계층 주민들을 위한 사랑나눔 프로젝트를 이어갈 것이라며 더불어 행복하게 살아가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지역주민들께서도 나눔 사업에 적극 동참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 좋아요
기자 사진
조성화 기자
인천시 교육청 출입기자
인천 강화군 출입기자
인천 옹진군 출입 기사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