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인천남부교육지원청, 수학과 에듀테크 활용 수업 및 평가 직무연수:내외신문
로고

인천남부교육지원청, 수학과 에듀테크 활용 수업 및 평가 직무연수

조성화 | 기사입력 2023/06/07 [18:46]

인천남부교육지원청, 수학과 에듀테크 활용 수업 및 평가 직무연수

조성화 | 입력 : 2023/06/07 [18:46]

▲ 인천남부교육지원청, 수학과 에듀테크 활용 수업 및 평가 직무연수

인천남부교육지원청(교육장 박종하)은 관내 중학교 수학 교사를 대상으로 에듀테크 활용 수업 및 평가 직무 연수를 운영했다고 7일 밝혔다.

 

연수는 교사들의 전문성 신장으로 올해 인천시교육청 역점사업인 쉬운 수학, 즐거운 수학을 교실에서 구현하며 학생들의 수학에 대한 흥미와 관심을 높이고, 수학 학습력을 올리기 위해 추진했다.

알지오매쓰로 평가 문항 디자인하기 모든 학생의 배움을 실천하고 확인하는 앱 활용 수업과 평가의 실제 수학적 모델링 활용 3D 영상 만들기 순으로 진행했으며, 노트북과 휴대폰을 활용해 이론과 실습을 병행했다.

 

연수 참여 교사는 교육철학에 대해 생각해보고 열정을 되살리는 계기가 됐다학생 참여를 위한 수업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유익한 연수였다고 소감을 전했다.

 

인천시교육청 관계자는 에듀테크 활용 수업을 통해 학생들의 흥미와 수학 학습력을 높일 수 있도록 수학 교사의 전문성을 키우고자 연수를 마련했다앞으로도 수학 교육이 학교에서 잘 운영되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 좋아요
기자 사진
조성화 기자
인천시 교육청 출입기자
인천 강화군 출입기자
인천 옹진군 출입 기사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