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영화 '그대 어이가리', 세계 영화제 47관왕...3월 국내 개봉:내외신문
로고

영화 '그대 어이가리', 세계 영화제 47관왕...3월 국내 개봉

-시사회와 기자간담회를 개최...2월 17일(금) 오후 2시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김학영기자 | 기사입력 2023/02/06 [13:01]

영화 '그대 어이가리', 세계 영화제 47관왕...3월 국내 개봉

-시사회와 기자간담회를 개최...2월 17일(금) 오후 2시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김학영기자 | 입력 : 2023/02/06 [13:01]

 <배우 정아미>

[내외신문/김학영 기자] 오는 3월 국내 개봉 예정인 '그대 어이가리' 는 30년 넘게 함께한 아내 ‘연희’가 불치의 병에 걸리며 일상이 무너진 남편 ‘동혁’의 애절한 러브 스토리를 담은 이야기이다.

 

우리 소리인 국악, 창(唱)을 통해 한국적인 미를 자랑할 뿐 아니라 우리 모두가 살면서 겪을 수밖에 없는 상황을 집요하게 응시, 삶과 죽음에 관한 현실적인 고찰을 담아냈다.

 

지난 해부터 현재까지 해외 유수 영화제들에서 최우수 작품상, 감독상, 각본상, 남우주연상, 여우주연상, 촬영상, 사운드 디자인상 등 다양한 영역에서 수상을 거머쥐며 51관왕을 달성, 해외에서 일찌감치 작품성과 배우들의 열연을 인정받았다.

 <배우 정아미>


특히 연극부터 드라마, 영화 등 쉬지 않고 활동하며 깊은 연기 내공을 가진 선동혁, 정아미 관록의 두 배우가 현실감 넘치는 연기로 보는 이들의 심금을 울릴 예정이다.

 

무엇보다 두 배우 모두 <그대 어이가리>로 명품 연기력을 인정받아 첫 주연상을 거머쥔 만큼 이들이 펼치는 명연기는 보는 이들에게 깊고 진한 여운을 안겨줄 것이다.

 

-오는 2월 17일(금) 오후 2시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시사회와 기자간담회를 개최한다.

 

이 기사 좋아요
기자 사진
한국미술기자협회 초대회장
서울신문 편집부 팀장
내외신문 선임기자
월간기후변화 선임기자
미술작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