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_amp.html on line 3
7월~9월 「제로페이 부산」 소비자 7% 페이백 이벤트:내외신문

7월~9월 「제로페이 부산」 소비자 7% 페이백 이벤트

2019-07-15     이해민

 

▲ (주)무학의 제품 보조라벨에 들어간 제로페이 이벤트 홍보 문구.

 

[내외신문]이해민 기자= 부산시가 15일 ㈜무학과 부산시에서 진행하는 제로페이 7% 페이백 이벤트 홍보 협약을 체결한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부산시 유재수 경제부시장과 무학 이수능 대표를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해 여름 휴가철 부산에서 제로페이로 결제하는 소비자에게 결제금액의 7%를 돌려주는 이벤트 행사 홍보를 위한 협력을 약속한다.

부산시 7% 페이백 이벤트에는 제로페이 결제 앱 21개 중에서 네이버 페이, 국민 리브, 부산 썸뱅크, 경남 투유뱅크, 농협 앱캐시, 수협 파트너뱅크, 머니트리, 모바일티머니, 우체국 포스트페이 등 9개사 앱이 참여한다.

협약 주요 내용으로는 ▲무학 제품 보조라벨에 제로페이 페이백 이벤트 홍보 ▲부산시 소상공인 지원사업의 공동 홍보방안 모색 ▲무학 제품을 포함한 지역생산제품 애용 협력 등이다.

부산시 유재수 경제부시장은 “이번 협약으로 소상공인 음식점과 주점은 물론 대형마트와 편의점에서 판매되는 무학의 제품을 통해 페이백 이벤트가 홍보되면 증가하고 있는 제로페이 이용자 수가 더 증가할 것”이라며, “지역 소상공인의 든든한 동반자인 무학에 감사하며, 앞으로도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더 많은 노력을 하겠다.”라고 전했다.  

 

 

 

내외신문 / 이해민 기자 busan@naeway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