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_amp.html on line 3
뉴드림월드(주), 강남 신사동 개소식 행사 및 NDpay출시 세미나 개최:내외신문

뉴드림월드(주), 강남 신사동 개소식 행사 및 NDpay출시 세미나 개최

우리사주조합 1004 조합원 모집, NDpay출시

2019-04-06     김윤정

 

[내외신문]김윤정 기자= 뉴드림월드(주)는 지난 3일 신사제2빌딩 6층에서 사무실 개소식 및 우리사주조합1004 조합원모집과 조합원들만 사용하는 NDpay출시 세미나를 우리사주주조합,뉴드림월드거래소,뉴드림엔터테인먼트, 뉴드림푸드 협동조합, 티뉴스신문, NGMZ클럽, 경찰협동조합, 범죄퇴치운동본부, 중앙미생물 지연구소, 화랑축구단, BU글로벌(주) 후원으로 개최했다.


 


박지혜 MC가 사회를 본 이번 행사는 박동현 뉴드림그룹 회장의 환영사를 선두로 우리사주조합 박근옥 조합장, 뉴드림월드(주) 이정자 대표이사, 뉴드림거래소 천민호 부회장, 박동명 대표이사, 뉴드림엔터테인먼트 정보훈 대표이사, 뉴드림푸드협동조합 윤종태 조합장, 뉴드림푸드(주) 김종구 대표이사, 뉴드림신용협동조합준비준비위원장 김연숙 위원장 뉴드림월드거래소 글로벌사업부 임원진, 이성복 부회장, 최상운 CMO, 심상옥 퀀텀라이프(주) 유진수대표이사, 김정원 법률사무소 남산 김정원 대표변호사가 참석했다.


축사를 맡은 뉴드림월드(주) 법률자문을 맡고 있는 김정원 변호사(법률사무소 남산의 대표변호사)는 “법률 자문을 맡고 있으며, 법적 문제 발생없도록 자문하며 최선의 노력 을 하고 있다”고 밝혔다.

김정원 자문 변호사의 축사에 이어 ‘태초의 물’ 제품 소개에 이어 윤평주 교육이사의 ‘NDpay출시’ 사업 소개와 박동현 회장의 우리사주조합과 주식스톡옵션 설명이 진행됐다.

 


뉴드림월드(주) 박동현 회장은 계열회사의 대표들을 소개하고 ND그룹은 전세계를 향해 ND호 에 미래의 꿈과 희망을 싣고 안전하게 달릴수있는 선장들과 기술진들이 포진되어 있다며 '안전하게' 승선할 수 있도록 조합원 여러분들이 도와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뉴드림EX국제거래소가 한국거래소와 미국 거래소를 중심으로 일본, 태국, 베트남,  몽골 등 뉴드림EX국제거래소가 오픈준비중이라며 오픈되면 많은 코인들이 상장되어 드림캐시등 월드드림코인이 목표에 달성할것으로 예상 된다고 말했다
 
박 회장은 우리사주조합설명, 주식스톡옵션 설명이 우리사주조합 뉴드림그룹의 정식직원과 소속 조합원들에게 직급에 따라 스톡옵션과 4대 보험가입 그리고 4월 조합원자격을 가지면, 증권형토큰 상장후 많은 혜택을 받게 된다고 강조했다.
 
박 회장은 증권형 토큰을 만든 배경으로 비상장주식은 종이로 발행해 거래에 불편함이 많고 사고 팔때 믿고 주식을 보냈더니, 연락이 끊기는 경우도 있고, 돈을 먼저 입금하면 주식을 주겠다고 하면서도 연락을 끊는 경우도 많은데 이러한 비상장주식의 단점을 공개된 창구에서 거래할 수 있게 한 것이 증권형 토큰이라고 밝혔다.
 


링코인으로 뉴드림월드를 알게 되었다는 윤평주 교육이사의 ‘우리사주조합의 조합원 자격 및NDpay출시’ 교육을 통해 좋은 마케팅과 좋은 시스템이 돈을 벌게 해준다며, 지금까지의 페이는 결제가 되지 않는 마케팅 페이지만 NDpay는 우리사주조합에서만 발급하는 것이 아니고 우리 사주조합과 단체 일반법인 사회단체 등 12개 회사들이 회원들을 모집하고 있는 실제로 거래되는 페이라고 강조했다.

또한 3일부터 전산 오픈되어 영업이 가능하며, 가입넘버가 있는 우리사조조합에 가입을 해야 가맹점 사용, 금융체크기, 이체 가능한 시중 12개 은행과 연동되는 코인카드를 가진다고 설명했다.
 
덧붙여 성공한 멤버스카드 티머니도 은행결제가 되지 않지만, 조합에서 운영하는 연합카드는 은행체크카드 기능도 같아 바로 출금뿐만 아니라 결제, 이체가능이 있어 CD기 사용도 가능하다고 재차 강조했다.

 

뉴드림월드 (주) (대표 이정자)는 인사말에서 그동안 수고들 많이 하셨는데 우여곡절 끝에 신사동 까지왔다며 이제는 돈벌어 갈일만 있으니 한마음 한뜻으로 조합원 여러분들께서 힘을 모아 달라고말했다.

뉴드림 엔터인먼트(주)(대표 정보훈)은 “최선을 다해 여러분들을 모실 것이라며 좋은 일들이 몰려오고 있다.”고 말했다

ND그룹 우리사주 박근옥 조합장은 "많이 참석하여주셔서 감사하다며 여러분도 조합에 모두 가입하여 혜택도 받고 추천도 많이 해서 수입을 가져갈 수 있도록 함께노력하자.”고 말했다.
 
뉴드림월드(주)우리사주조합 1004 조합원모집, 조합원들만 사용하는 ndpay출시 세미나는 김다영 뉴드림월드 홍보대사의 노래 사랑의 엘리베이터로 성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