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_amp.html on line 3
신영은의원 매니페스토 약속대상:내외신문

신영은의원 매니페스토 약속대상

2010-01-26     이승재


인천시의회 신영은의원(한나라당.인천.남동갑)이 지난 22일 한국 매니페스토 실천본부에서 주관하는 '제2회 매니페스토 약속대상' 기초의원 부문을 수상했다.

한국매니페스토실천본부(상임대표 강지원)는 지난 22일 서울 영등포 아트홀에서 전국 광역·기초의회 의원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제2회 매니페스토 약속대상 의원으로 (광역지방의원 분야) 수상하게 됐다.

신영은의원은 약속한 공약사항을 실행에 옮기는 시민의 대변자로서의 의정활동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했다.

매니페스토 약속대상은 우리사회에 만연되고 있는 신뢰 위기와 소통부재로 인한 문제를 해소하고 정치인의 공약이행을 통한 책임정치 구현을 위하여 한국매니페스토실천본부가 제정한 상이다.

신의원은 수상 소감에 대해 "오늘 받은 상은 지역구민과의 약속이었기 때문에 지역구민과 늘 협조해주신 공직자 모든 분과 사업을 위해서 늘 함께 노력해주신 선출직 모두에게 영광을 돌리며 감사를 드린다."며"오늘 매니페스토 약속대상은 아직 못 다한 일들을 더 열심히 하라는 상으로 알고 명품교육, 복지, 대중교통, 주차난 해소 등을 위하여 지역을 구석구석 돌면서 현안을 찾아 더 열심히 일하겠다는 각오를 다짐한다."고 말했다.

이상은 2009년 12월 31일까지 5.31 지방선거 당시 지역구민에게 배포한 공보물에 실린 공약 처리상황과 공약이행과 관련한 주민소통 실천내용 등 다양한 의정활동 사례를 접수·심사한 결과 수상자로 선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