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_amp.html on line 3
<조작된 도시> 지창욱 퍼스트룩 화보 공개! 도시 남자의 매력, 감각적인 흑백 화보로 담아내다!:내외신문

<조작된 도시> 지창욱 퍼스트룩 화보 공개! 도시 남자의 매력, 감각적인 흑백 화보로 담아내다!

2017-02-01     김선영


[내외신문 = 김선영] 영화 조작된 도시는 단 3분 16초만에 살인자로 조작된 남자가 게임 멤버들과 함께 사건의 실체를 파헤치며 짜릿한 반격을 펼치는 범죄액션영화다. 한순간에 살인자로 조작된 ‘권유’ 역을 맡은 지창욱의 폭넓은 감정 연기와 강도 높은 액션 연기로 기대를 모으는 가 지창욱의 도회적인 매력이 담긴 퍼스트룩 화보를 공개해 화제를 모은다.



이번에 공개된 지창욱의 ‘퍼스트룩’ 화보는 에서 한순간에 살인자로 몰리게 된 ‘권유’ 역을 연기한 지창욱의 감각적인 모습으로 보는 이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도시라는 컨셉과 함께 흑백으로 촬영된 이번 화보는 가죽 자켓부터 퍼 코트와 워커 등 패셔너블한 의상을 소화한 지창욱의 시크하면서도 남성적인 매력으로 깊은 인상을 남긴다. 특히 카메라를 응시하는 깊이 있는 눈빛과 쓸쓸하고 고독한 표정으로 도회적인 매력을 드러내는 지창욱의 모습은 여심을 자극하는 특별한 매력을 발산하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처럼 지창욱의 섬세한 감성과 폭넓은 매력을 엿볼 수 있는 퍼스트룩 화보는 첫 스크린 데뷔작 를 통해 선보일 다채로운 연기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2017년 새로운 범죄액션 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부터 배우들과의 호흡 등 배우 지창욱의 다양한 이야기가 담긴 화보는 2월 2일(목) 퍼스트룩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800만 관객을 동원한 박광현 감독의 신작으로, 누군가에 의해 사건이 조작된다는 신선한 설정과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의 생생한 매력이 결합한 새로운 범죄액션으로 기대를 더하는 영화 는 2월 9일 개봉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