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_amp.html on line 3
희망한국포럼 윤재섭 부총재, 교육공헌대상 수상 화제:내외신문

희망한국포럼 윤재섭 부총재, 교육공헌대상 수상 화제

2016-12-15     손성창


[내외신문=손성창 기자] (사)희망한국포럼 윤재섭 부총재가 지난 14일 여의도 국회도서관 대강당에서 한국교육신문연합회와 대한민국브랜드협회가 주최한 ‘제2회 대한민국 교육공헌대상’ 시상식에서 시민단체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교육공헌대상’은 평소 교육에 대한 올바른 가치관을 가지고 각 분야에서 교육 발전에 기여한 개인이나 단체를 발굴해 포상한다. 이를 통해 대한민국의 교육 문화를 확산하고 나아가 건강하고 행복한 사회와 국가 발전을 실현하는 데 그 목적이 있다.
윤 부총재는 대한민국 국방 정보 분야에서 근무한 경력으로 대한민국의 안보 분야에 능통한 전문가다. 국가안보의 방향성을 제시하는데 능통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아울러 대통령자문 제2건국위원회 이사로, 사회정의실현 시민연합 정책자문위원으로 폭 넓은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2008년부터 애드인에스엠(주)을 창업, 광고대행사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윤 부총재는 “이렇게 뜻 깊은 상을 주셔서 감사드리며 앞으로 나라와 민족 그리고 어렵고 힘든 교육현장에 무슨 일을 할 것인가 고민하고 행동으로 옮기는 사람이 되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